우선 이런 강의를 기획해주신 너나위님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저는 대전에서 태어나 대전에서 결혼하고 한평생 대전토박이로 살고 있는 30대 여자입니다. 항상 누워서 유튜브 보면서 아 그렇구나 공감도 하고 눈으로만 휙휙 봐왔었는데 이렇게 직접 강의에 참여하게 되니 느낌이 남달랐습니다.
주로 유튜브 이야기가 서울, 수도권에 관련된 내용이여서 저와는 상관 없다고 느끼기도 했고, 저는 집을 매매해도 당연히 제가 살고있는 대전에서 해야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죠.
또 저는 투자는 무조건 위험하다고 생각하며 예금,적금만 하면서 살아왔고 그렇게 얼마전 1억을 모았는데 제 삶은 달라진 게 없었습니다. 5천만원만 모아도 할 수 있는게 많다고들 하는데 저는 여전히 모으는 것 말고는 모르는 사람이였죠.
그런데 이번 강의를 듣고 내가 부동산 투자와 잘 맞는 사람이구나를 깨달았고, 돈을 더 악착같이 모은다면 나도 서울, 수도권에 도전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실거주 할 집을 사는게 아니라 소유하는 목적으로 살 집을 사면 되니까요! 추후 꾸준히 부동산 강의도 듣고 공부한다면 저에게도 분명 기회가 올것으로 생각합니다!!
너나위님의 여러분들의 강사가 아닌 선생님이 되고싶다는 말도 너무 감명깊었습니다.
제가 꼭 1000원의 가치를 십만배, 백만배로 만드는 사람이 되어 너나위 님을 찾아뵐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