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실전 준비반 50기 6조 되고싶다)

24.01.17

강의가 오픈 되기전에는 많이 기다려지고

강의가 오픈되면 컨디션 좋은 시간에 강의를 들으려 애쓰며 듣고

완강을 하게되면 완강의 기쁨보다 얼마만큼 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던 시간을 보냈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강의 마지막에 밥잘님이 하신말~~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해야 된다"는 말이 마음에 너무 와닿네요.


이제는 걱정 보다는 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많은 고민을 하며 시간을 보내겠습니다.


남들보다 임장 보고서를 잘 작성 하는 것보다, 꾸준히 하면 내 임장보고서도 1억의 가치가 될 수 있다고~~

가치를 만드는 것에 더 집중하고 노력 해보렵니다.


60대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하고 싶은말~~ 너무 감동적이고 내가 이루어 놓았을 무언가에 고마운 마음이 드네요. 그날을 생각하며 저에게도 한줄의 고마움을 표현해 봅니다.



되고싶다야~~


길치에 방향치인 너가 큰 용기를 내어 처음 가보는 지역에서 임장을 하고, 대학생 아이들 뒷바라지 하며 종잣돈을 모아 열심히 투자 해준 덕분에 지금 남편이랑 좋은차도 타고, 여행도 다니게 되어서 넘 고마워.


너가 꾸준히 운동 해준 덕분에 난 아직 건강 하단다.


나는 아직도 투자자의 길을 걷고 있고, 뮤지컬도 보고, 좋아 하는 맛사지 받으며 비젼보드에 있는 은퇴후 삶을 여유 있게 살고 있는 것 같다.


이제는 60대인 내가 너가 잘 꾸려놓은 텃밭에

우리 아이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집을 하나씩 만들어 주려고해. 너때문에 우리 아이들이 투자와 자기돈을 지킬 줄 아는 사람으로 자라 준것 같아 너무 고맙다.


"니가 나여서 너무 행복하다"





댓글


돈사냥
24. 01. 17. 17:50

ㅠㅠㅠ되고싶다님 너무 감동이네요.... 니가 나여서 너무 행복하다. 마음을 울립니다. 잘 하고 계십니다.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