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24기 타고난 부자8자 제이니들 꾸지승] 1강 자모님 강의후기 (나의 월부 바이블)

23.09.07

근 1년 가까이 부동산에서 멀어져있다가 너무나 오랜만에, 오랜만에 듣는 실전반이다.


몇개월동안 쉬게된것도, 다시 시작하기 어려웠던것도 그동안 해왔던 임장과 공부들이 나에게 큰 압박으로 다가왔기 때문이었다.


오랜 시간과 비용을 들여 임장했음에도 자신있게 뽀갰다고 말 못하는 입지의 가치.

매물임장 할 때마다 부사님과 전화하고 만나며 받는 스트레스.

나만 완성하지 못하는 임보. 하락장속에 떨어져만 가는 1호기.

그렇게 흘러가는 시간속에 그만하고 싶다는 마음이 자리잡았었다.


내가 왜 그렇게 멈추게 됐는지, 해야하는걸 알면서도 안하게 되었는지 나 스스로도 잘 몰랐던 것을

이번 자모님 강의를 통해 알게되었다. 내가 왜 힘들었는지, 왜 스트레스를 받고 못하게 되었는지.

마치 토로하는 내 마음을 읽고 넌 이게 어려운거잖아? 맞지? 그럼 이렇게 하면 돼. 자 이제 할수 있지? 달려! 하는 느낌.


지역을 알아가는 첫 시작부터 내 투자 물건을 선택하고 의사결정하기까지 상세히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하는지. 그리고 그 안에서 진짜로 중요한게 뭔지. 나는 어떻게 성장해야하는지를 배웠다.


빨리 임보쓰고싶고 임장을 가고싶다. 중요하기 않은것에서 힘을 빼고 중요한것에 힘을 실으면서, 하지말아야 할것과 해야만 하는것을 명확하게 구분해서 시간과 노력을 넣어 어나더레벨의 투자자가 되고싶다.


이제 몇개월 뒤면 찰떡이가 태어날텐데, 힘든 상황이 와도 핵심적인 요소를 꾸준하게 반복해서 실력을 쌓는. 무너지지 않는 실력을 가진 멋진 인생을 살거다.


많은 분들의 강의가 인사이트를 주고 힘들주고 지식을 주지만, 오늘 이 강의는 내 월부강의 중 바이블로 삼고싶은 강의였다. 잊지말고 복기하면서 내 투자에, 삶에 적용해나가자.


할수있다 할수있다 할수있다!





댓글


브롬톤
23. 09. 07. 23:00

오늘도 정말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남은 하루도 찐하게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