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앞마당을 늘려가야만 하는 이유를 깨닫게 해 준 실전준비반 3강 강의 후기[실전준비반 5늘도 심기1전 열정을 불4르조 슈렉]

  • 24.01.28



안녕하세요 오늘도 슈퍼리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렉카(견인차)역할을 하고픈 슈렉입니다!


월부 기초반 중에 가장 힘들다는 실전준비반 그것도 마의 3주차를 겨우겨우 넘고 있는 슈렉이기도 합니다.


진짜 슈렉처럼 동키와 장화신은 고양이가 옆에 함께 해주는 느낌을 저희 조원분들과 같은 반 조장님들,

그리고 두띠반장님을 통해 흠뻑 느끼며 고비를 견뎌내고 있는 느낌입니다.



제가 구해줘 월부!! 라는 유튜브 채널을 처음 접한 2022년도 말 즈음..

너나위님, 너바나님도 대단하다 느꼈지만, 무언가 그 사이에서 적당한 유머러스함과 따스함을 겸비한 모습으로

사연자들에게 긴장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시던 코크드림님이 제 눈에는 더 대단하고 좋아하게 되어 찾아 보게 된

그녀에 관한 영상은 정말 대다나다라는 말 밖에는 더 할 말이 없었습니다.



지방에 거주하시면서 서울로 강의를 듣겠다고 고군분투하신 일도 재미있게 긍정적으로 풀어내는 모습에서 내가

찾던 진정한 멘토의 모습은 이런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코크드림님의 강의는 항상 저를 기대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저 잘 안하는 염탐 계정이지만, SNS도 팔로우하고 있답니다.


실전준비반에서의 코크님의 강의는 정말이지 실전을 준비하는 저로서 갖추어야 할 덕목과 자세를 있는 그대로 전수해주시는 느낌입니다. 코크님처럼 열반기초반만 듣고 투자에 조급해하던 제 모습을 조금은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무언가 이제 알 거 같으니 빨리 1호기를 해야 한다는 조급증을 조금은 내려놓고 앞마당을 좀 더 빨리 늘려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본인의 투자 경험담과 그로 인한 결과를 보여주시는 건 정말 대단한 결심 아닐까요? 저는 아무리 잘 한 투자 경험이라도 무언가 다 내놓기는 어려울 거 같다는 생각을 지금도 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코크님이 돈으로 살 수 없는 경험을 다 내놓아 주셨으니, 그에 따라 하라는대로 정석대로 해야 할 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경험을 이기는 지식은 세상 어디에도 없다고, 그리고 내 돈 넣으면서 배우는 것도 아니니 얼마나 좋으냐 생각하니 절로 감사하고 숙연해지기까지 합니다.


다음달은 좀 쉬어야 하나 너무 힘들다 고민하던 저는 이제 저 멀리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리고,

조금이라도 앞마당 넓히기에 매진해야 하는 때인거 같습니다. 그걸 정말 뼈저리게 느끼는 강의였습니다.

실준반 51기 여러분~~~ 이번 강의를 통해 어떠한 어려움과 난관 속에서도 자신이 할 수 있는 범위의 투자 활동을

계속해 나가시길.. 마음 깊이 기원하겠습니다.



댓글


슈렉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