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밥잘사주는부자마눌,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문자가 왔습니다. 너나위님의 자필편지..
"아직 강의 다 못 들으셨다고요?
제가 강의를 재미없게 했나봐요ㅠㅠ
농담입니다 ㅎㅎ
많이 바쁘시겠지만 나머지 강의도 열심히 들어주세요.
뒤에 중요한 내용이 많이 있거든요.
감사합니다♡
너와나를위하여 드림."
바로 나머지 강의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영상까지 도달했습니다.
저도 똑같습니다.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돈 걱정없이 어디든 자유롭게 가서 보름이든 한달이든 여행 하고 싶었어요.
월부듣기 1년 전 치열하고 짠내나는 인생을 살았습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시작한 일,, 만만치 않았습니다.
가족에게 결국은 안 좋은 소리까지 들었죠. 돈을 벌기 위해 저는 일에 미쳐있었습니다.
행복을 위해 시작한 과정들이 점점 더 나를 불안하게 했고 결국은 지쳐가는 제 자신을 마주했습니다.
그렇게 경제적 자유를 갈망하던 때 마침 월부를 만났고 잘 해내고 싶다는 마음에서 열반기초를 시작해 지금 실전준비반까지.. 열기를 듣고 바로 실준을 들어와서 열기 내용도 가물가물한데 실준의 수 많은 강의들과 밀려오는 과제들에 솔직히 막막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 낙오되는 내가 보였습니다.
아마 혼자였다면 좌절했겠지만 함께하는 조원들이 있기에 상상 속에서 제 자신을 일으켜 세울 수 있었습니다.
'내 발로 직접 세상을 공부하는 과정들' 이라는 문구에 눈물이 왈칵 쏟아졌네요.. 시간쓰고 돈쓰고 가족에게 싫은 소리 들어가며 이렇게 하는 게 과연 맞는걸까? 그리고 지인들은 제 행동을 이해를 하지 못합니다. 왜 그렇게 바쁘게 열심히 사냐고.. 가족과 지인들은 저를 걱정해서 그렇게 얘길하는 거겠지만 저는 그들을 설득하지 않고 웃으며 넘어갔습니다.
그러곤 속으로 나는 내가 원하는 목표가 있기에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치열하고 열심히 살고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열심히 뛰는만큼 돈으로 보답을 받으니 오히려 저는 보람되고 뿌듯했습니다.
돈을 모은다는게 이런 기쁨이 있구나라는 것도 깨달은 귀한 2023년 이였습니다.
2024년 현재 저는 월부와 함께 한 제 자신이 있다는 것에 너무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너나위님의 강의는 정말 진정성이 느껴지는 감동이 있는 강의였습니다.
저의 마음을 꿰뚫어보신 것 같은 착각마저 들게했고 나 뿐만 아니라 다른 수강생들도 똑같이 힘들구나.. 나만 힘들어서 징징댔던게 아니구나.. 월부 안에서도 많은 위로와 위안을 얻었습니다.
너나위님 강의 덕분에 잠시 쉬어가려던거.. 바로 열중 신청하려고 마음 굳혔습니다.ㅋㅋㅋ
2024 복 많이 받으세요^^ 진정성 넘치는 강의 감사드립니다.
댓글 0
돈오 : 양갱님 마지막강의 고생하셨습니다^^슈퍼맘 양갱님 함께 해보니 무슨일을 하든 다 잘해내시겠구나 생각했습니다~조금씩 쉬어가며 멈추지만 않으면 언젠간도달하겠지요 앞으로도 파이팅입니다 양갱님~!
겨울떠돌이 : 마지막 강으까지 고생많으셨어요! 열심히 살고 있는 나 자신! 멋있지 않나요? 자아도취되어 성장하는 나 자신을 사랑하며 다른 사람들의 시선따위 중요치 않은 자존감을 가져보시죠 ㅎㅎ 저도 열중을 들을거라 같이 힘내서 월부 생활해봐요~
그릿쟁이 : 진정성 넘치는 양갱님의 마음..조금은 알것같애요. 모두 잘 될겁니다. 아주 잘하실 겁니다. 늘 응원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