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나위님~^^
3주차 강의와 너나위님의 라이브 코칭을 수강하면서 많은 걸 깨달았고, 천천히 생각하며, 급하지 않게 준비해서 행동하려는 어게윈입니다~
강의 듣는 한달 내내 ’이래야 하나 저래야 하나‘ 생각도 많아지고 결정은 못 내렸지만 나이 대 별로, 종자돈 예산 별로 코칭 해주셨지요~
제게 맞는 코칭 솔루션 대로 진행해 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노후를 위해 계획하고 준비하면서, 후보 단지도 계속 찾아보고 지켜보며 시간 내서 임장도 꾸준히 다녀 보겠습니다.
저는 IMF와 2008년 글로벌 금융 위기를 보았었고, 살아오면서 부동산에 아주 관심이 없었던 건 아니었지만 그때는 늦었다고 생각했었고, 살아가면서 평범한 일상에 전념 하다 보니 꾸준히 관심을 갖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주택자가 되고 싶은 꿈도 있었지만 중간에 부동산 세금 정책이 무서워 주택 매수 후 몇 년 오래 기다리지 못하고 매도 한적도 있었습니다.
너나위님처럼 2015년 쯔음 용기를 가지고 인내하고 기다리면서 행동으로 움직였다면 지금 쯤은 ’여나위나 나나위 정도는 되지 않았을 까?’ 라는 생각의 여담을 남기며... ㅎ
강의 듣기 전에는 너나위님께서 매수 하면 안 된다는 지역만을 종자돈이 부족하고 싸다는 이유로 기웃거리며 가보기도 하였습니다. 지금이라도 너나위님의 강의를 듣게 되어 내 자산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지역을 찾아 갈 수 있게 되어 참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너나위님 말씀처럼 우리의 인생은 긴 마라톤과 같은 것 같습니다.
힘들 때 한 번 더 내딛는 끈기가 필요하다는 말씀 되새기며, 살아가는 동안에는 어제보다 나아진 나를 만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했습니다.~^^
2024년 2월 3일 토요일
어게윈 드림
댓글
어게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