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1강 강의 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5기 103조 지꿀]

  • 24.02.09

2년 전, 내집이란 걸 가져보지 못했던 저는 눈팅만 하던 월부 유튜브를 거쳐 처음으로 정규강의를 신청하게 됐어요.

막연하게 가지고 있던 내집마련의 꿈을 실행으로 옮기는 첫 걸음이었죠.


처음으로 들었던 강의인 내집마련 기초반을 들었던 때가 기억이 나네요. 물음표로 시작되었던 부동산투자에 대한 호기심은, 너나위님의 열정적인 강의를 들으며 옅은 느낌표로 바뀌었습니다.

다만, 기초반을 들었던 당시에는 투자와 내집마련에 대한 구분을 전혀 할 수 없었던 초보였기 때문에

막연하게 '싼 가격에 내 집을 사야 한다.' 정도로만 머릿속에 정리가 된 채로 한달을 보낸 것 같아요.

그리고 여러 정규강의를 들으며 투자자의 마음가짐을 다지는 1년을 거쳐왔습니다.

올해의 시작과 함께 첫 수강신청한 강의가 내집마련 중급반이었어요.

최근 몇 개월 수강은 휴식기를 가졌던터라, 처음 월부에 입성할 때의 마음가짐과 비슷한 마음으로 다시 수강에 임한 것 같아요.


이번 강의에서 너나위님이 강의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세지는 명확했어요. '내집마련'이라는 강의의 중심은 견고하게 유지하면서도, 자산을 일구고자 하는 사람들의 본능을 제대로 투영한 강의라는 생각이 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내집마련보다는 투자쪽에 관심이 더 많았기 때문에 이번 강의가 저에게 어떻게 다가올 지 궁금했는데요. 너나위님은 이번 1주차 강의를 통해 제 고민 전체를 관통하는 답을 내주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양질의 강의를 새해의 시작부터 들을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열심히 준비해 주신 강의인 만큼 제대로 체득해서 주변 사람들과 월부의 다른 동료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싶네요. 좋은 강의 준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지꿀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