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2강 후기- 투자로 연결되는 올바른 발품팔기

23.09.10

2강은 재치있고 즐거운 새벽보기님의 발품강의였습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벤치마킹하고 싶은 것들고 많고 공감도 많이되고 위로도 받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먼저 인상깊었던 부분은 새벽보기님께서


'네이버부동산, 실거래가 등은 현장보다 항상 느리니 꼭 현장에 제일 좋은 물건이 있다'라는 말씀이었습니다.

요즘 임장을 게을리 하던 스스로에게 정신이 번쩍!

답은 현장에 있으니, 임장을 계속 이어나가야겠습니다.


또한 앞마당 20개 만들면 개안이 된다.

월부에서 열심히 2년 공부하면 기술 쌓을 수 있음 통찰은 시장의 변화 겪으면서 살아남으며 쌓는것이라고 하셨는데

올해 시장에서 살아남으며 심적으로 힘든것이 있었는데, 챗수가 적을 때 역전세를 맞아서 다행이라는 생각과 시장안에서 살아남아 통찰력을 쌓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강의에서 가장 적용하고 싶었던 부분은 1달 목표세우기였습니다.

기계적으로 한 달 목표를 세웠는데, 부족했던 부분을 10%씩 향상 시키며 목표를 재정립해야겠습니다.

또한 단지갯수를 파악하고, 임장 갈수 있는 날을 계산해서 목표 임장갯수를 세우는 모습을 보면서 역산을 통한 일정표를 만드는게 중요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B.M

-한달 일정표 작성시, 미리 역산하기

-액션 플랜 6개 적용하기



이번 강의말미에서 함께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말씀해 주신것도 기억이 납니다.

월부의 가장 큰 장점이 동료를 만날 수 있는 커뮤니티라고 생각했으면서도 어느새 익숙한 대로 개인 일정을 소화했네요.

혼자보다 같이 해야 휠씬 잘한다는말을 기억하고 남은 기간동안 조원들과 적극적으로 함께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자신감이 항상 필요하진 않다.

당신이 무엇에 뛰어나지 않다고 생각하더라도 열과 성을 다해 그것에 뛰어들고 매달릴 수 있다.


어떤 일을 행하고 즐기기 위해서 "나는 이 일을 대단히 잘해"라고 생각하지 않아도 된다.

노력은 곧 "나를 지식과 재능을 갖추도록 만드는것"이다.

-마인드셋




댓글


행보기이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