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중급반 1강 강의 후기[열반스쿨 중급반 35기 86조 한눈8지말고 6권 읽조]

열반스쿨에서의 첫 강의라 나름 아껴들은 죄로

..운영진의 챙김문자를 받고 첫 오프모임 전에 2강을 듣고 갔다. (설 전에 프로젝트 하나 급 개시했더니 설 연휴내내 체력 고갈로 푹 쉬고 싶은 맘만 가득해서 본가에 장비만 가득 들고 갔다가 고스란히 들고 왔다)


첫 전반부 강의를 듣고 매달 나도 앞마당 1개 여행간 느낌으로 해야지 하다가 오프모임 가서 현실을 일부 깨달았다..무릎보호대...;,,


그 이후 강의에선 익숙한 지역이 나와서 아 이런게 앞마당인가 하는 느낌도 들었다.

지방/서울 어떤 걸 우선순위로 봐야되는지 개념 잡잡는 강의이었다.


첫 강의 시간을 왜 이렇게 넉넉하게 주는지 깨달았다고 할까?

강의 복습하고 후기쓰려고 했는데 인생 역시 계획대로 되지 않더라 ..

선배와의 독서 모임 때 목 아프더니..역시 감기 걸려서 급히 후기쓰는 지금까지도 골골..


작은습관도 좋은데 인생 늘 계획대로 풀리진 않으니 컨디션 좋을 때 진도 팍팍 나가야 될 것 같다.


급 프로젝트 시작으로 요가대신 시작한 부동산 공부 외롭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 조원분들 만나서 다행이다.

남들 후기 보니 독서 모임 후기도 양식이 있던데 그것도 급히 써서 수정할려고 했는데..정말 찐 간단 후기만 남긴다...;;


실수투성이 1회차 점점 나아질거라 믿는다..

이번 1강에서는 습관 & 원씽(한가지만 집중)을 들이면서 내가 어딜 투자해야 될지 개념잡는 시간이었다 :)






댓글


user-avatar
보름달21user-level-chip
24. 02. 20. 21:40

홍에이님 강의를 엄청 아끼셨군여~~^^;; 꾸준히가 중요하니까요. 앞으로의 많은 시간들 응원합니다.

user-avatar
도명user-level-chip
24. 02. 21. 00:02

처음엔 원래 우당탕탕하는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완강하고 과제 제출까지 해내셨잖아요?!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