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차 조모임 후기[내집마련 중급반 4기 17조 리치크리스탈]

3주차 조모임 마지막이다~

사실 마지막이라 시원섭섭하다.

오프라인 모임은 1번밖에 안만난 조원들이지만 왜이렇게 마지막이면 항상 섭섭한지...

오프라인 조모임은 사실 지각도 해서 미안한마음도 있었고, 시간대도 안맞아 모임에 집중을 하지 못했던것 같다.

그렇지만 조원분들이 다들 괜찮다고 말해주시고 아무일 없었던것 처럼 대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했다.


마지막 조모임은 다들 여전히 활기찼다.

변화의시간님께서는 서울기초반을 수강할 계획이라고 하였고, 이번 강의를 통해 서울을 꼭 임장가보고 싶다는 불타오르는 열정을 가지고 계셨다.

다하리님은 사는 지역에 눈여겨 보고 있던 급매물이 나왔다고 이걸 살지말지 매물코칭을 해보겠다고 하셨다. 부동산에 항상 관심을 가지면 이런 기회도 오는구나 싶었다. 한편으론 부러웠고, 역시 준비된 자에게 이런 행운도 따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드드든님은 서울기초반을 수강할 계획이라고 하셨다. 서울은 너무 힘들어서 하기 싫지만 포항을 포기하고 서울을 할 계획이라고 하셨다.


다들 이렇게 다음달 계획을 잡고 계셨지만, 나는 아직 실전준비반 강의 복습도 다하지 못했고, 이번 내집마련 중급반도 복습을 하지 못해 이걸 다 하고 난후 서울기초반 수강을 할 계획이다. 나만 이렇게 바쁘게 사는거 아니고, 다들 주말에 이렇게 미친듯이 임장을 가고 나보다 더 하게 목실감, 자투리시간을 활용하시는 분들이었다. 나도 이런분들의 열정을 본받아 더욱더 성장해 나갈 것이다. 비록 다음달에 강의를 바로 시작하지는 못할지라도 꼭 서울내집마련으로 누구보다 더 빨리 크게 성장할 것이다!


댓글


리치크리스탈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