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장님 덕분에 카톡이 활성화 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한명 한명 연락을 따로 취하셔서 각자 맞는 시간을 정해주시는 열정에 감동 받았습니다. 특히 제가 시간을 맞추기 어려웠는데 조장님의 노력과 조원님들의 배려로 조모임을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오티모임 이후 첫 오프라인 모임이라 떨리고 설렘과 동시에 내가 너무 초보라 어떡하지 라는 여러가지 걱정들이 있었는데 실제로 모임하고 나서 그런 걱정과 고민은 없어진 것 같습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가지만 같이 가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라고 먼저 말씀해주시는 조장님 및 조원님들 덕분에 조모임의 의미를 다시 한번 깨닫고 같이 성장하고 싶은 동료가 되었습니다. 첫 모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셔서 저 역시 적극적으로 제 생각을 말씀 드릴 수 있었습니다.
우선 조장님이 먼저 수강하신 강의들에서 배웠던 점을 요약적으로 나마 설명해주셔서 어떠한 방향으로 나아가야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조장님이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조원들 모두의 비전보드를 들으면서 다들 행복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그 목표를 향해 같이 성장한다고 생각하니 너무도 설렜습니다. 조원들의 비전보드를 보고 들으면서 제 비전보드도 좀더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수정보완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강의에서 인상적인 얘기를 하는 과정에서 푸레쉬님과 수마경생님이 LED가 인상깊다 하셔서 강의내용을 복습하며 다시 한번 상기할 수 있었습니다. 시작이 언제든지 간에 오늘이 가장 빠르다는 것은 확실하며 조원들 모두다 오늘부터 실천하고 있음에 강의내용을 실현한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첼시팬님이 수입의 70퍼센트 이상을 저축하였다는 사실에 대단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저 또한 지출관리를 통해 종자돈을 불려야겠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또한 수마경생님이 꿈 백번 백일 쓰기가 실현 됐다고 경험담을 말씀해주셔서 제가 진짜로 간절히 원하고 바라는만큼 목표가 이뤄질 수 있다는 희망을 얻었습니다.
열기반 수강이 끝날 때까지 또 그 이후에도 74조 모든 분들이 원하는 목표까지 화이팅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지니님덕분에 환하고 활기찬 조모임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경험이 있음에도 현실과 타협하다보니 이 나이가 되었네요..ㅋㅋㅋ 지니프로님은 지칠때 저처럼 타협하지 말고 잠깐만 쉬었다 달려가세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