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74기43반씨앗한알(제가 어제 강의을 반만 듣고 후기를 썼더라구요).

  • 24.03.14

투자의 고수가 될 수 있는 모든 비법을 알려주셨서 감사합니다 ♡♡

모든 사람들이 당연히 알고 있지만 실천하지 못하는 것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시고.사실 저는 불황/호황 .호재/악재 도 잘 몰랐던 사람입니다.와~정말 들으면 들을수록 유익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나는 완전 부린이구나라는 생각과 무엇을 해야 할까??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고... 그래서 과연 너바나님 말씀대로 투자의 씨앗을 심을 수 있을지??투자금이 많이 부족해서 먼저 지방투자를 해야 하나... 이런저런 생각이 많이들고 공부가 쉽지 않구나라는 생각도 합니다. 기치있는 투자 정말 해보고 싶다라는 생각과 같이 무섭기도하고.기본을 많이 가르쳐 주셔서 감사하기도 하고 막막하기도 하고~ 배워야 할게 많은거 같아요.

두~동 과연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수 있을 것일까? 앞으로의 나의 앞날이 기대됩니다.

너무너무 부족하지만 많이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더더욱 열고하겠습니다.

오늘 강의 끝까지 다 듣고 생각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사실 제 이력을 말씀드리자면 20년 동안 주부로 살다가~ 주부로만 산 이유는 남편이 밖에 나가는 걸 너무 싫어해서 그러다 아이들 다 키우고 좀 편해질려 하니 몸이 편찮으신 시어머니를 모시게 되며서 조금이라도 내 일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50대에 새로운 도전으로 헤어미용 자격증을 따게 되었습니다. 1년동안 피나는 연습으로 미용실을 개업하였고 개업한지 2년 정도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강의를 통해 두려워하는 자는 실패한다... 과연 나는 또다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을지 제 자신을 한번 돌아보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에 주신 말씀처럼 (생각대로 된다.) 또다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열심히 화이팅~하하


댓글


씨앗한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