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025년 4월 최신] NEW 서울투자 기초반 - 더 늦기 전에! 1억으로 서울∙경기 투자하는 법
월부멘토, 권유디, 양파링, 프메퍼, 주우이

안녕하세요:)
라떼민입니다.
2주차 강의! 커리큘럼을 보았을 때부터 너무나 기다렸던 강의였어요~
정말 안 들었으면 어쩔 뻔;;; 이런 생각까지 하게 되는 정말 너무나 나만 알고 싶은 소중한 강의였습니다.
주우이 튜터님의 잠 못 이루고 만드신 그 열정과 퀄리티에 너무나 감사했고, 이렇게 까지 알려주시는데 제대로 못 받아먹는 제 자신이 너무 미워 미워~~!!!
그래도 따라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좀 많이 버거운 면이 있으나, 이 모든 건 다 핑계다!! 시간 관리 못하는 저를 또 탓하고 있지만, 회사 일과 육아에 치이는 지금... 정말 24시간이 모자라~ 노래라도 해야 할 판;; 그래도 GO!!
서울~ 너무 비싸! 어떻게 서울에 투자를~ 하지만! 어..어... 가능할 것 같은데? 로 바뀌고 있네요 제가~
마포 분임을 혼자 돌면서 또 한번 틀에 갇힌 저를 발견했는데... 그것도 깨주시는 우리 튜터님~ 와!!
서울은 제가 살기도 했지만, 언덕도 많고 아파트와 빌라 정비되지 않은 주택... 아파트 단지는 너무 좋은데 맞은편에는 노후된 주택가와.... 유흥가의 시끄러움 등등 사고는 싶지만 살고 싶지는 않다. 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주관적인 생각에 이성적이지 못한 감정으로.... 판단하고 있는 저를 발견! 강의에서 정비되지 않는 곳들을 보면서 이곳이 향후 어떻게 바뀔지 그 그림을 잘 그릴 수 있어야 한다는 이야기에~ 역시! 아직 나는 갈 길이 멀었구나... 투자의 ㅌ도 시작 못했구나...(언제크니?)
내 머릿속을 완전 리셋하여 정말 딱 딱 중요한 사실만 집어넣고 싶었습니다. 고정관념과 고지식한 이 틀에 갇혀 저는 큰 그림을 그리지 못하고 있네요;; 그래도 차근차근 배워야겠죠~ 이제 알면 되니까~ ㅎㅎ(긍정적이야~)
지방을 다닐 수 없는 저에게 서울 소액 투자는 한줄기 빛과 같은 문구였어요~ 너무 낮은 금액으로는 불가능 하지만 그래도 기회가 없지 않다는 사실을 알고 그 기회를 볼 수 있도록 지금 준비를 해야 한다는 사실에 마음이 요동치기 시작했습니다. 해야 할 것은 많은데;; 진도가 안 나가는 느낌~ 나만 제자리걸음 하는 느낌 이긴 한데, 거북이도 결국 결승 지점에 들어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으니~ 멈추지만 말자 이 생각으로 행동하려고 합니다.
콕콕 짚어서 비교 평가를 알려주시는데, 들을 때는 이해를 해도 막상 해보면 또 이게 맞나 싶고...
쉽지 않지만 계속 하다 보면 이것도 는다고~ 못 할 수가 없다는 이야기가 저는 참 좋더라고요ㅎㅎ 계속 해야죠~
앞마당이 늘어갈 수록 지역 내, 지역 간 꾸준히 비교하면 저도 척하면 척 알아볼 정도로 성장하리라 믿습니다:)
BM
1. 급지별 앞마당 2개씩!!
2. 가격을 고정해두고 비교하기!
2주차 강의 주우이 튜터님 감사합니다.
부지런히 커서 멋진 언니 될게요~ 훗!
댓글
라떼민님..역시나 일찍 강의 후기를 올려주셨네요. 넘 재미나게 글을 쓰셔서 저도 들었던 강의가 더 잘 생각이 나는 것 같아요.!! 어제 임장하시느라 너무 고생하셨고, 다음에 기회되면 같이 또 임장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