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반스쿨 기초반 73기 91조 (9+1)중 팔구 부자될 조 2주차 모임이 금일 3.17(일)에 있었습니다.오늘 오프라인 모임을 성사시키기 위해서 조장님이신 잴리님이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덕분에 9명 모두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오늘 모임은 2주차 모임에 앞서 우리조 다 함께 임장을 기획했어요.
일정은 조장이신 잴리님이, 임장루트는 유경험자인 베스트썬님이 준비해주었답니다.
알찬 임장루트 덕분에, 조장님의 준비해오신 출력물을 보고 우리모두 보물찾기를 떠났습니다.
날씨도 좋고 모두 소풍온 것처럼 대전 대장 아파트인 크로바아파트를 중심으로 둔산 아파트 임장을 했어요.
삼삼오오 서로의 관심사항을 중심으로 의견을 공유하며, 차이점을 비교해볼 수 있었습니다.
임장마치고 2주차 모임에서는 다소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2시간 가까이 질의응답과 토론이 이어졌습니다.
장소도 좋았고 커피맛도 좋았고, 무엇보다 91조원 분들 모두 정말 좋았습니다.
각자 연령도, 출신지도, 사는 곳도 다 달랐지만 월부를 통한 부자되자는 마음가짐은 같았어요.
다들 재무상황이나 처한 환경이 투자하기에 녹록치 않았지만, 투자 관점이 닮아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죠.
제일 연장자인 제가 제일 부린이란 점도 새삼 깨닫게 되었고, 오히려 제일 젊은 분들의 시야와 식견, 지식이 놀랍고 저를 부끄럽게 했답니다. 오늘 모임을 통해 좀 더 분발해야 하겠다고 다짐해봅니다.
(9+1)중 팔구 부자될 조 2주차 모임은 임장과 더불어 각자의 투자관점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었던 것 같습니다. 이상 마치며, 91조 부자될 조, 모두 화이팅!!
댓글
우와~ 클래식님 후기를 보니 어제의 일들이 눈앞에 펼져집니다~ 카페 섭외 해주셔서 크게 웃고 의견나눌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늘 응원할게요!!
클래식블루스님 후기에 너무 감동했습니다! 보물찾기, 소풍이라는 말이 너무 좋네요!! 각자 다 다르지만 꿈을 향해 달려가고자하는 공통된 목표가 있기에 이야기를 하면서 정말 많이 배울 수 있었고 즐거웠습니다! 멋진남편! 따듯한 아빠인 클래식블루스님 응원합니다!!
같이! 끝까지! 부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