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바나님, 말씀만 듣다가 용기내서 강의 신청하게된 부린이입니다.
오프닝 강의가 40분 안되는 분량이었지만 많은 내용을 함축하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강의가 여러가지로 짜임새가 있을 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네요.
오프닝 강의를 통해서 부동산 투자 마인드, 투자 방향, 수도권과 지방의 부동산 특성 등등,
여러가지 분야에 걸쳐 강사님의 노하우 및 인사이트가 묻어나는 알찬 내용이었습니다.
오프닝 강의까지 들으니 이후 본 강의가 더욱 기대됩니다.
늘 투자는 나의 인생과는 동떨어진 느낌으로 살아오다가 늦게서야 정신을 차린 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마음은 급하고, 아는 것은 없고, 물론 가진 것도 없는 것을 깨닫게 되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정신을 못차린 것 같네요.
조편성까지 옵션에 넣어 신청한 것을 망각하고 뭔가에 홀린 듯 조별 미팅도 늦었고,
또한 이 강의에 조편성을 통해 뭘 하려고 하는 것인지 글도 하나 읽지 않고 출석했습니다.
73기 91조라... 이게 뭐지 싶은데, 91조 참여 멤버들은 하나같이 젊고 진지합니다.
제가 늦게 입장해서 이거저거 알아듣지도 못하는 말을 뒤늦게 따라하며 민폐를 많이 줬네요.
기왕 시작한거 이런 상황에 당황할 거는 없는 것 같고,
시간 안배를 잘 해서 어려울 때일수록 완강하고 수행과제 및 조별 미션도 잘 해보렵니다.
시작이 반이라고 배울 수 있는 이런 공간이 있어서 참 다행이고,
이 강의를 계기로 만난 91조 동료도 알게되고,
희망 섞인 마음으로 잠을 잘 수 있을 것 같네요.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며... 이만 줄입니다.
댓글
클래식블루스님 클래식블루스님이 쓴 글을 보니 마음이 찡하네요 저도 처음에 실수 많이하고 지금도 실수하고 모르는 게 많습니다 부족한 조장이지만 옆에서 열심히 잘 따라오려고 하시는 그 마음이 전해졌습니다 저희에게클래식블루스님은 절대절대! 민폐이지 않았습니다 저희 느리더라도 제가 옆에서 잘 서포트할테니 저희 같이 완강할 수 있도록 힘내봅시당! 클래식블루스님 만나뵙게되서 너무 영광입니다~! 목표만 생각하며 열심히 조금씩 나아가보아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