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1500만원으로 시작하는 소액 부동산 투자법
주우이, 너바나, 자음과모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입니다. 언젠가부터 주위사람들에게 떠들고 다닙니다. 100억 부자가 될 것이라고. 하지만, 하나 같이 비웃더군요. 뭐 그렇죠. 그런데 월부에서 만난 동료분들은 비웃지 않았습니다. 크기 차이가 있을뿐 다같이 꿈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들이기 때문이죠. 저는 비밀번호도 100억 부자 입니다.
매일 계획을 짜고, 실행을 하며, 그걸 다시 복기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옥철이라 부르는 김포 골드라인 끝과 끝에서 심지어 9호선 급행라인을 갈아타서도 매일 출퇴근 시간에 나홀로 독서를 하며 투자공부를 합니다. 오늘도 강의를 들으며 지하철 옆.승객들을 쳐다 봤는데 하나같이 쇼츠와 넷플릭스, 게임이 빠져 있더군요. 그들이 보기에는 제가 이야기하는 '100억부자가 된다'는 저의 말은 우습게 들릴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해합니다.
3년에 가깝게 부자가 되기위해 열심히 살아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성공의 종착지가 너무 멀게만 느껴져 약간의 회의감이 들던 그 때! 월부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스쳐지나던 광고가 그날따라 왜 그렇게 마음을 움직였을까요?
투자마인드에 대한 새로운 배움, 그리고 리마인드.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멘토 그리고 동료들... 함께 다시 꿈을 향해 달려 보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