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투자기초반 11기 58조 모쿠슈라]3주차 조모임 후기

3주차 조모임을 가졌습니다.

배정지인 서대문구 단지임장을 홀가분하게 모두 끝내고 조원들과 생각을 나눠보는 시간이었어서 더욱 뜻 깊었던것 같습니다.


분위기 임장후, 단지임장후 생활권 분석에대한 질문이 저는 개인적으로 흥미로웠는데요 , 조원들과 대체로 생각이 비슷했어서 '내가 제대로본게 맞나' 하는걱정이 조금 덜어지기도 했습니다.


지난 주말... 큰 버팀목!!이신 조장님의 리드없이 저와 '서울에 있다'님, '진쥬'님 이렇게 셋이서 단지임장을 진행했는데요. 대분분 초보자들이라 잘 할수있을까 걱정이 앞서기도 했지만 초보들의 노력이,서로에 대한 배려가 모여 너무나 즐겁게 임장할수있었습니다.

무려 홍삼스틱을 챙겨오신 서울에 있다님!!홍삼의 힘으로 홍은동 언덕을 끝까지 포기않고 올라갈수있었던것 같아요!! ㅋㅋ

홍제동 단임을 마치고 포방터 그 유명한 '어머니와 아들' !!!바로 옆집인 '코다리 집'!!에서 식사를 했는데요!!저희 셋 모두가 너무 맛있다를 연발하며 양념에 밥비벼먹었던...크으...또가고싶네요ㅠ

연희동 목전에 길고 긴 오르막길, 계단에..바짝마른 저희의 목구멍을 시원하게 적셔주었던 빵빠레...


세상 맛있었습니다!!!


함께 단임갔던 서울에있다님 진쥬님 다시 한번감사해요!!


그 힘든 단임을 마치고 일터로 곧장 출근하셨던 서울에있다님..버스를 향해 뛰어가시던 모습을 보고 가슴이 뭉클하더라구요!!저도 정말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깨 뽁는 신혼일텐데 투자에 열의를 불태우시는 상큼발랄 진쥬님~단지임장 2번이나 같이가서 너무 즐거웠어요^^


각자의 일상에서 바쁘지만 귀한시간 내주셨던 우리 조원분들♡


교대근무에, 어린자녀돌보기에 너무 바쁘시겠지만 정말 근면 성실하신 웃자늘님!!


비슷한 연령에 자녀를 키우고있어 얼마나 초조하고 바쁜 하루하루속에서 임장가고, 임보쓰고할지 너무나 잘이해되는 지구한조각님!!


초보이신줄 알았는데에 ~~!! 너~~무 잘하셔서 놀랍고 부러운 율윤맘님!!


어린 아가 태어나서 정신없이 바쁘실텐데도 투자공부에 집중하시고 열심이심 멍거님!!


따스한 음성으로 한줄기 빛처럼 피곤함을 노곤노곤 녹여주시는 작은행복님♡ 제가 조모임에서 작은행복님 말투 따라하고 막 너무 까불어서 죄송합니다^^;;(너무 좋아서 그랬어요♡)멀리 부산에서 오셔서 2일연속 임장하시고!!진짜 존경스러워요!!


10년이상 투자를 이어오신 머니런님!!결혼기념일임에도 불구하고 시간 쪼개서 조모임 참여해주시고 한마디 한마디 하실때마다 인사이트가 팍팍느껴져서 정말 내공이 다르신분이다!!했습니다. 귀한 말씀 나눠주셔서 정말감사했어요^^


끝으로 와...사람이 어떻게 이렇게 까지 완벽할수있지?내내 생각하게 만들었던 우리 조장님!!직접 뵙고 격어보니 놀이터에서 왜 서로 팬클럽 회장하겠다고 싸우는지 알겠더라구요..!!ㅋㅋㅋ


얼마전 쓰셨던 복기 글에서 얼마나 치열하게 하루하루 살아가시고 또 성장해 나가시는지 느껴져 존경스럽기도하고 사실 우리조장님 조금 걱정되기도했는데...해결방안도 너무 스스로 잘찾으시는것 같아서ㅋㅋ 걱정안해도 되겠더라구요ㅋㅋ저도 언젠가는 조장님같은 조장!!실력있는 투자자로성장하고 싶습니다!! #그릿 #성장과 나눔!!우리 조장님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끝으로 큰소리로 한번 질러보고 조모임후기 마치겠습니다.


"우리 조 대박이다~~~~~!!!!!"






댓글


user-avatar
30억부쟈user-level-chip
24. 04. 01. 19:16

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이렇게 따뜻한 후기를 이제 보다니 늦어서 죄송해요 슈라님 그리고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