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호스트 성공기

당근자판기님의 "도전 호스트! 월 300 에어비앤비 실전 창업반"을 듣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20대 후반이지만 가진 게 별로 없어서 부동산은 도전도 못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정말 소규모의 자본으로 세팅하고 운영해서 월 고정적인 수익을 벌어들일 수 있다는 말에 나름의 거금을 들여 강의를 결제했습니다.

처음에는 강의를 들으면서도 이게 될까? 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고, 실제로 매물 구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부동산을 다니면서도 계속해서 의문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같은 동기들끼리 톡방에서 서로의 고민을 공유하고 독려하면서 코칭을 받다보니 어느 순간 세팅을 하고 있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사업자를 신청한 상태이고, 사업자가 나오면 바로 오픈을 하려고 합니다:) 세팅도 이제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어서 두근두근하네요^^

당근자판기님 덕에 제가 한층 더 성장한 것 같아서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어요!

1호가 자리를 잡으면 2호도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이 강의가 널리널리 알려져서 호스트들의 힘으로 우리나라 규제 법들이 조금씩 완화되는 방향으로 변화했으면 좋겠어요ㅎㅎ 당근자판기님이 말씀하셨어요, 돈 버는 일에 낭만은 없다고,, 아직까지 낭만은 없었지만 낭만적으로 느껴지는 순간이 반드시 올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수강생분들 화이팅입니다!! 저도 화이팅!!


댓글


하늘하늘vuser-level-chip
24. 03. 31. 12:04

하얀거인님 축하드립니다!! 20대 후반인데도 이렇게 실행하시고!! 대단하세요^^ 앞으로 더 멋진 일들이 가득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돈 버는 일에 낭만은 없지만 그 길에 함께하는 이들과의 추억은 낭만이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