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전26기 벚꽃같은 용맘튜터님은 2렇게 우리를 설레게 8ㅐ♡ 가멋] 3월 복기와 4월의 계획

3월 목표와 달성



3월은 투자 공부를 하면서 처음으로 실전반에 들어가 몰입하는 것이 나의 큰 원씽이었다.

이 과정에서 독서라는 루틴은 완전히 내려놓고 실전 스케쥴에 맞춰 임장, 임보, 강의에 시간을 쏟았다.


임보제출: 다행히 엉망이어도 사임, 최임 모두 기한 내에 제출할 수 있었고,

임장완료: 임장은 10회 목표를 하였지만 13회로 초과달성하였다. (너무 낮은 목표치였나 싶기도..)

전화임장완료: 전화임장은 루틴으로 가져가기위해 20일 이상 하는 것을 목표로 뒀지만 20회 이상, 13일 전임 하는 것에 그쳤다.

시세트레킹완료: 결론파트를 써야하니 당연히 따라 달성하게됨.

독서완료: 독서완료는 커녕 독서를 하는날이 이틀?이었던듯.. ㅠㅠ

임보작성: 적어놨지만 카운트하지못함... ㅠㅠ 4월엔 20일 이상 임보를 손에서 놓지 않는다는 일념하에 카운트!

목실감시계부: 파워 P여서 가장 기본이지만 힘들어했던 목실감. 다른시간을 왜적지? 하면서 투자시간만 카운트해왔던 나인데 가족, 건강 등 다른 곳에 얼마나 시간을 쓰는지 카운트할 수 있었다. 주말부부여서 다른사람보다 육아에 쏟아야하는 시간이 많은데 아이가 많이 자랐고, 이제 학교 적응도 슬슬 잘 해가니 육아를하면서 독서를 하거나 확언 등을 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만들어야겠다. 그리고 두달 연속 과제로 나온 만큼 66일의 법칙으로 완전히 내것으로 만들자.

확언: 엣프제님이 주신 노트를 최임을 앞두고 방치하고 있었네? ㅠㅠ 초반에 정말 열심히 했는데~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오늘부터 또 확언하자.

건강: 이때까지 지켜온 샐러드 1끼는 동료들과의 식사로 대체되면서 방치되어온 문항. 이제는 건강을 위해 10분 운동으로 바꿔서 매일 나를 단련해보자.

댓글: 카페를 자주 안들어가는 나. 슬프게도... 해 온 기간에 비해 동료가 많지 않다ㅜㅜ 특히 댓글 소통보다 카톡 소통과 전화를 선호하는 나에겐 쥐약인 부분. 댓글 5개 10일을 늘려보기.



투자시간 :




처음 목표는 실전반 오며서 투자시간 200시간 채우기였는데... 3시간이 모자라다. 잠을 조금 줄였으면 가능했을 것을... ㅎㅎ 1만 시간의 법칙으로 보면 턱없이 부족하지만! 이대로만 꾸준히 한다면 2027년엔 1만시간을 돌파할 수 있을 것 같다. 찐하게 몰입한 적이 거의 없지만... 잔잔하게 해서 그런지 투자에 손을 놓은 적은 없는 것은. 하지만 찐하게 몰입하는 시기를 거쳐야 실력이 점프한다는 것을 명심하고 4월 지투반에서는 투자시간 230시간을 목표로 달려보자!





4월의 목표와 계획




임보제출은 실전반 임보제출로 채워졌고, 5/4 지투반 최종 임보제출에 맞춰 한주씩 뒤로 빠져있지만 월 1회 임보제출, 시세트레킹, 복기글 지켜가기. 자꾸 뒤로 빠지는 독서... 어쩔 ㅠㅠ





임보 복기 및 계획


3월 임보에서 이렇게 목표를 잡았지만....



마지막장에는... ㅠㅠ



모두 반영할 수 있게 임보 첫페이지에 두고 중간중간 리마인드 시키며 업그레이드 하자!


댓글


가멋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