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6기 100조 제리코]

  • 24.04.06

안녕하세요! 제리코입니다!


저의 비전보드 중에서 2024년 목표 중 멘토 찾기 / 직접 뵙기가 있는데요.

이번 실전 준비반을 통해서 자음과 모음님의 강의를 듣고 2024년 목표 1단계 달성했습니다.

모구모구 들고 자음과 모음님을 뵐 수 있을 때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강의 후기

항상 why, how를 생각하면서 투자자로써 자신에게 질문하는 것이 정말 좋은 습관이라는 것을 다시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1주 차 1강과 2강을 통해서 투자자로써 프레임을 세우는 것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모르는 곳에 확신이 없으면 투자를 하지 말아야겠구나."


"그럼 확신은 어떻게 생기는 거지?"


"확신이 생기려면 내가 투자한 아파트의 가치를 아는 것이 정말 중요하구나"

아파트 가치를 알기 위해 임장을 가고 임보를 작성하면서 나의 앞마당을 늘려가야겠다. 이를 통해서 투자 물건에 대해 확신을 가질 수 있고 확신을 통해 기사와 뉴스에 조급해지지 않고 견딜 수 있는 거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3강과 4강 5강에서는 분임을 갔을 때는 땅과 차만 보고 돌아오지 않는 법을 배우고 내가 왜 분임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셨습니다. 해야 하는 거는 알고 있었지만 왜? 이걸 해야 하지? 어떻게 해야 하지? 가 항상 의문이었는데 속 시원하게 다 알려주셔서 흥미롭게 완강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분임, 단임, 매임에서 각각 해야 할 일, 집중해야 할 일을 명확하게 알려주셔서 실수하지 않고 첫 임장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현장에서도 계속 질문을 던지고 임장 완료 후 임장 보고서를 정리해서 마침표까지!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_잘하고 있는지 물어보는 것보다는 앞을 보고(방향성) 일단 하는 게 중요하다. "잘한다"가 될 때까지 "한다"



댓글


제리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