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저번 주 처음 임장 보고서를 쓰고 임장을 하면서 말로만 들었던 임장을 제대로 시작해보는구나 하며 두근거렸습니다.
유튜브로 처음 월부닷컴을 알게 되었을 때는 이런 세상도 있구나 하며 신기해 했고, 나부맞, 월급쟁이 부자로 은퇴해라 책을 읽었을 때는 유튜브에서 얘기만 들었던 책들을 읽어보면서 이래서 다들 책을 읽고 본격적으로 공부하려고 마음 먹는구나, 나도 제대로 부동산 투자 공부를 시작해봐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강의를 들어보자 마음 먹고 열반스쿨기초반 강의가 오픈하기만을 기다리다가 처음 강의를 듣기 시작했을 때 나도 제대로 강의를 듣고, 공부를 시작하는 구나 두근거렸습니다.
이번 실전 준비반 강의를 신청하고 들으면서 임장과 임장보고서에 대해 알아가고 처음으로 조원 분들과 계획을 세워 임장을 나가고 임장보고서를 작성하면서 앞서 처음했던 것들과 같은 마음으로 두근거리는 거 같습니다.
처음 하는 거는 뭐든 어려운 거 같아요. 시작하려고 마음 먹을 때부터 강의비가 비싼데 1달 쉬었다 들을까, 1달 간 내가 잘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부터 조원들과 인사를 나누고, 완강을 하고 임장을 하고, 임장보고서를 쓰는 거까지 어려웠고, 잘 할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어찌 저찌 시작을 하고 있습니다. 완벽하게 했다고 생각하지는 않지만 아직 열정이 가득하고 이번 주 강의도 열심히 듣고 완강한 저에게 잘했다고 해주고 싶네요,,쿄쿄
이번 강의에서 임장보고서에 대해 쓰는 방법을 아주 정말 아주 자세하게 가르쳐주셨는데 그대로 따라서 천천히 하고자 합니다. 아직 임장보고서 하나도 써보지 못했고, 앞마당도 물론 없기 때문에 욕심 가지지 않고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이 가르쳐주신 임장보고서 0~2개 테크를 잘 이어나가서 완강처럼 임장보고서도 마지막 페이지까지 써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제일 와닿았던 점은 2018년 처음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이 하셨던 고민들이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고민이라서 너무 공감이 되고, 다 그런 생각을 하는 구나 위안과 위로가 되었던 거 같아요. 이제 막 시작하니깐 성과도 없고 열정만 가득하다 보니 가족들도 응원하지 않는 길이라서 많이 힘들긴 하지만 의심하지 않고 묵묵히 해보자 다짐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