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뉴올리언스입니다.
너나위님의 실준반 마지막 강의를 통해 제대로 힘을 얻어 바.로. 지기반을 신청하였습니다!
그리고 저의 투자 루트는 지방에서 돈을 벌고 수도권에 자산을 쌓는 방향으로 나아가려합니다.
1주차 강의, 제주바다님!!!
사실 전 이부분이 아직 부족하다는 것을 압니다. 1등뽑기와 실전 투자자의 관점에서 어떻게 바라보는지..
강의를 볼 때는 되게 쉬워보이는데 막상 하려면 왜이렇게 어려운걸까요^^;;
아직 저의 내공이 부족함을 알고 있으니 열심히 따라하고 배우다보면 투자자의 관점을 키우고 묵묵히 앞마당을 늘려나가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지방=신축 이 공식이 머릿속에 있었던 저는 이번 강의를 통해 그 공식이 깨졌습니다.
광역시와 중소도시가 다르고, 지방=어떤것 이라는 절대적인 공식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구축임에도 입지에따라 가격이 형성되고, 선호도가 다르다는 것을 정말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한 주 또 저의 고정관념을 깨부시는 시간이었습니다 :)
강의를 들으면서 제주바다님께서 구별로 시세 정리를 해주셨습니다.
저는 또 단순하게 엇? 3천만원으로 투자가 가능하다고? 그러면 여기가 낫지~ 이렇게만 생각했는데
또다시 다른 물건들과 비교를 해주면서 과연 이 단지가 최선일까? 라는 생각을 꼭 꼭 생각하고 비교하라 하셨습니다.
이 과정을 하지 않으면 1천만원 2천만원이 나중에는 2억 3억의 차이를 가져올것을...
그래서 같은 조건에서 단지분석을 할 때 항상 제 자신에게 이 질문을 물어보는 것으로 이번 강의의 BM으로 삼았습니다.
첫 지방 임장을 경험하였고, 매일매일 조금씩 제 안에 투자자로써의 씨앗이 커지고 있는 것이 느끼고 있습니다.
너무나 선하고 좋은 동료들을 만나 매일이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