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밥잘님의 오프닝 강의를 듣고 실준반 듣는 것을 고민도 하지 않았는데 강의로 만나니 너무 반가웠습니다.!!ㅎㅎ
강의를 들으면서 1주차 자모님이 말씀해주신거를 기반으로 반복학습이 되는거 같으면서 강사님마다 전체적인 틀은 같지만 조금씩 다른 인사이트를 교안에 여한없이 담아 수강생들에게 노하우를 전달해주시려는 밥잘님의 모습에 감동이 었습니다.
본격적인 강의 후기로 넘어가 볼게요!
강의 중 " 실준반 수강생이 꼭 기억해야하는것" 이라해서 임장보고서는 과제가 아니다.! 투자계획서다! 라고 말씀해주신게 2주차 과제를 하면서 너무너무 절실히 알게 되었어요... 사실 1주차때도 시간이 정말 오래걸렸었는데, 2주차 과제도 선배들의 노하우를 bm하며 하려다보니 시간도 오래걸리고 그냥 일단 빨리 과제닌깐! 이라고 생각을 하게 마련이었는데 막상 과제 제출하고나니, 실준반 강의의 본질을 잊었다고할까?? ㅜㅜ
강의 들으면 계속 강조하시는 완료주의!!, 특히나 초보자들은 더욱더 완료주의!!
그런데 막상 해보면 욕심나서 하나더 하나더 하다가 오히려 완료주의, 완벽주의도 아니게 되버린..
하지만 이번 임보 작성하면서 시간이 부족해도 계속 하나더 제자신에게 질문을 던졌어요! 임보가 투자랑 직결된다는건 다들 아시잖아요?? 그런데 밥잘님이 항상 강조하신거! 데이터를 긁어오는것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내생각을 담아야한다고.!
물론 초보는 긁어오기만해도 대단하지만 그래도 노력은 할수있으닌깐!!.
같이 조원들과 분임하면서 나눴던 동네마다의 느낌을 한줄이라도 적을려고 노력했어요!
앉!켠!쓴! 앉으면 컴퓨터를 켜고 임보를 쓴다!! ㅋㅋ
진짜 이번주 강의 다듣고 제가 한행동이었는데 막상 머릿속에 남아있는게...
앞으로 반드시 기억하고 실천해볼것
[ 지역정보편]
댓글
애폿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