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4강 강의 후기 [실준반 54기 4방팔방 6쾌하게 임장하조 퇴근후설레임]

  • 24.04.28


안녕하세요

부동산에 설레는 투자자가 되고 싶은 퇴근후설레임입니다.


어느새 마지막 주차네요.

진심이 느껴지는 너나위님의 4주차 강의로 해이해진 제 마음을 다잡아 봅니다


ㅣ2024년 4월을 살고 있는 당신에게

ㅣ내집마련을 하고 싶어서 찾아온 월부, 하지만 평생 내집마련으로 끝날 것 같아 열반기초를 시작으로 투자공부를 시작한지 9개월 차. 올해 안에는 1호기를 꼭 하고 싶은데, 그 전까지 열심히 배우고 익혀서 너나위님이 강조하신 더 벌진 못하더라도 덜 위험한 것에 투자해서 목표를 이룰 때까지 투자시장에 살아남기 위한 선택을 하는 투자를 하고 있을 제 미래를 그려 봅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뤄서 하루 24시간을 온전히 저를 위해 보낼 날을 그리며..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으니, 미리 걱정하고 불안해하지 않기를.. 월부 유니버스 안에서 좋은 사람들과 끝까지 화이팅!


ㅣ현재 나의 상태(나는 지금 투자할 수 있을까?) 안다! 안다고 착각하고 있을려나?


ㅣ힘들 때마다 실거주 vs 투자를 고민하는 것 같음. 월부에 온 이유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투자자의 길을 걷도록 하자.

너무 좋은 말이다. 투자란 돈이 나와 함께 일할 수 있게 하는 것

너나위님이 전국 매매, 전세 평균가를 보여 주셔서 부동산 시장을 조금 더 넓게 보는 연습을 해야 겠다고 생각함(월1회)


ㅣ투자 이후 시나리오는 생각해 본 적이 없었는데, 케이스 별로 복기하며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준비해야 겠음.


ㅣ절대적 저평가와 상대적 저평가 둘 다 할 수 있는 투자자가 되기.


ㅣ매일매일 취미로 비교평가 하기.


ㅣ매월 한 개 지역분석 보고서를 완료하기.

감사합니다 : )


댓글


퇴근후설레임 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