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5년 4월 개정판]예적금 보다 5배 빠른 무손실 파킹 투자법
광화문금융러

안녕하세요.
40대후반의 여성입니다.
유튜브로 여기저기 주식투자 영상을 전전하며 다니다가 월급쟁이부자들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출퇴근하며 한두번 듣다보니 프로그램에 진심이 느껴져 자주 즐겨보게 되었고,
투자공부를 한 후에 내 실력으로 실전투자를 해보자는 생각에 광화문금융러님의 강의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도 주식 붐이 불때 주변인들 돈 벌었다는 얘기에 투자의 투짜도 모르면서 남들얘기 듣고 주식을 이것저것 덥썩 고점에서 매수 했다가 지금까지도 물려 있어요.
그리고 작년엔 집값떨어졌다는 친구말 듣고 조금 무리를 해서 대출받아 실거주 아파트를 부랴부랴 한채 장만 했습니다. 근데 마음이 편치가 않네요. 물려있는 주식이야 그렇다 치는데 요즘 주변에서 집값떨어진다는 말을 들으니 큰 돈주고 구입한 집의 값어치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불안한 건 어쩔수가 없습니다.
이 불안의 근원을 생각해보면 주식이건 부동산이건 모두 제가 공부하고 판단해서 매수나 구입을 한게 아니라 다 남얘기 듣고 저지른 일이다보니 이게 어떻게 될지 몰라 더 불안한것 같습니다.
제가 기본기가 없으니 백날 유튜브 들어봐야 그때뿐이고 뭔가 수익창출을 위한 투자로는 연결이 않되네요.
그래서 "내가 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편으로는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있는게 돈 버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것보단 공부해서 배우는게 더 나은 거라고 믿습니다.
강좌를 검색하다보니 제 투자성향(안정추구형)에는 광화문금융러님의 무손실 투자법 강좌가 제 성향에 제일 잘 맞는 투자법이라고 생각되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초보 투자자로서 원금은 지키되 큰 욕심 부리지 않고 안전하게 수익을 얻는게 투자하면서도 마음이 편할거 같고
꾸준하게 투자도 하면서 더 나아가서는 지속적으로 공부해서 더 실력을 키워가고 싶습니다.
스팩주 투자는 처음 들어보는 분야라 생소하긴 하지만 강사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나도 할 수 있게구나 하는 희망을 갖게 됩니다. 이제 강의를 듣기 시작한 초보지만 내용이 너무 어렵게 느껴지지않아 용기가 생겨요.
이번 공부를 통해
투자로 돈버는 일은 남의 일이 아닌
저도 가능하다는 성취감과 기쁨 그리고 자신감을 꼭 경험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날아올라용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