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마지막 4강이 종료되었습니다.
역시나 너나위님의 강의는 명불허전입니다. 한말씀 한말씀 모두 가슴에 꽂혔습니다.
현재 나의 위치를 알게 해주셨고 앞으로 내가 나아가야하는 방향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그렇게도 강조하셨던 잃지 않는다는 것을 다시 한번 마음속에 새겨 넣었습니다. 또 잊고 있었네요ㅠㅠ
다시 강의를 듣기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고 생각도 많았습니다. 상황을 녹녹치 않았지만 그래도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라고 생각하고 고민한 결과 다시 강의를 듣고 할 수 있는 한 임장을 나가고 좋은 동료들과 생각을 공유하자고 결정해서 강의를 다시 들었습니다. 한 달 동안 고마운 조장님과 조원님들 덕에 잘한 선택이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다시 한 번 너나위님의 말씀대로 내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잘 구분하여 할 수 없는 것에 나의 ATP를 소모하지 않고 내가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에 계속해서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불과 작년에 그렇게 강조하셨던 말들인데 그새 또 망각한채로 지내왔었네요. 가슴속에 새겨넣고 그것대로 행동하는게 정말 어렵다고 느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어렵더라도 해야겠지요! 생각하는 대로 살아진다라고 그것을 경험한 사람이 직접 말해줬으니 믿고 가야죠! 대안이 없으니 힘들어도 가보려고 합니다.
언제나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열정을 쏟아주시는 너나위님께 감사합니다. 질문을 할 기회에도 질문을 못하는 쪼랩의 '나' 이지만 언젠가 직접 만나서 '나'의 질문을 해보는 것이 제 목표입니다. (그러니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ㅎㅎㅎ)
항상 언제나 감사합니다(__)
댓글
한 달 정말 짧네요.. 월부안에서 다시 만나는 거 알고 계시죠?? 다시 만날 때까지 더더더 성장해 봅시다~~ 한 달 고생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