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역시나 명강의 너나위님이다.
강의를 듣고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상황에 따른 4가지 상황이였고 내가 만약 역전세에 이런 상황이라면 버틸 수 있을 것인가를 대입해보면... 속이 좁은 내가 과연 버티고 잘 끌고 갈 수 잇을지
확신이 필요하다 - 앞마당 상대적 평가 필수
그리고 지방투자를 결심하기로한 나에게 말해주듯이 소액투자 - 다주택의 경우 매입매도를 통해 수익을 얻으며 이게 여러번의 과정에서 이루어 진다는 것을 깨닫는 순간이었다. 예시로 들어주시며 과정을 보앗는데 정말정말 힘들어 보였고 그 과정이 고스란히 느껴져서 대단하다고 느꼇다.
그리고 너나위님이 마지막에 월부를 처음 왔을 때의 자세와 현재 과제와 강의에 치이고 있는 현재의 나를 비교했을 때 어떤 차이가 있는지 확인해 보라고 하셧다. 정말 처음 임했을때는 몇 번의 간단한 임장으로 빠른 수익을 간편하게 바라고 있었던게 사실이다. 하지만 임장을 4만보씩 다니면서 보니 이런 노력으로 돈을 버는 구나라고 생각을 햇다.
이런 고생이 고생으로 끝나지않고 기준에 맞춰 정리를 하고 정보취득으로 계속해서 이어나가야 하는 과정이 쉽지는 않을 거 같다. 조원 분들 중에는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있엇는데.. 전혀 나에겐 재미가 있을지.. 그래도 긍정적으로 아직 타오르는 열정이있기에 이어가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