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집 전세 줄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월부에 입문했으나, 계속 주행하지 못하고 주춤하게된 아파트 신규입주예정할 뻔 한 사람입니다. 여러가지 사정으로 신규 입주하는 풀옵션, 아파트를 전세를 주려고 합니다. 저는 이게 처음하는 경험이라, [전세/임대 줄 경우 주의사항] 에 대해 월부에 경험 많으신 선배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입주도 못하는데, 집이 손상될까 걱정이고 너무 아쉽습니
실준47기 74조 자주목련
월부의 강의를 들을때는 하루를 오롯이 비워서, 돋보기로 종이를 태우듯이 몰입해서 듣는다. 자모님의 '침튀기는?!!!' 진심이 각인되었다. 실전투자자로 거듭나기 위한 나에게 동기부여와 방법을 알려준 강의다.
열기65기 19조 29동성으로 성공을 외칠조
강의를 열어보기가 겁이났다. 방향과 정답을 제시해주는데 집중해서 오롯이 담아내야 할것 같은 막연한 기대감과 두려움.. 그래서 기한중에 날을 잡아 아이도 남편도 방해하지 않기를 부탁하고 강의를 들었다. 이게뭐지......돋보기로 종이를 태운것처럼 나를 잘 태워야겠구나... 잘하고 싶은데 내 시간과 종잣돈의 현실이란.... 핑계는 그만, 잘해보기로 결심했다.
분양권 매매
안녕하세요. 튜터님. 최근 대전에 신규 입주하는 아파트가 많습니다. 둔산동 전세끼고 매매 또는 중구에 신규 아파트 분양권 매매 중 어느 것이 좋을지 판단이 잘 안되어서, 여쭤봅니다. 1. 25년 이후부터는 대전에 신규 입주 물량이 매우 적어서, 신규 아파트도 괜찮을것 같고 2. 그래도 대전은 입지지! 라면 둔산동 구축이고.. 도움 부탁드립니다.
[열기 65기 29동성으로 성공을 외칠 29조 절치부심] '후'련하게 '바이' 바이 하며 퇴사하는 그날까지!!! 반드시 살아남아요 우리★(질문 폭탄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후바이 선배님)

[열반스쿨 기초반 65기 29조] 29동성으로 성공을 외칠조
딱 두번만 들을 수 있는 강의.. 얼마나 숨죽이고 필사하면서 들었는지 몰라요. 오래전에 읽었던 너바나님의 빨간책을 꺼내서 다시 펼치게 되었습니다. 마음은 급하고 종잣돈은 적고 시간도 부족하지만 일단 고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