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8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아내가 편히 쉴 수 있는 조리원 시설과 프로그램에 감사합니다. -말썽 부리지 않는 순한 우리 아가에게 감사합니다.
1/17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독감 예방 접종 다음 날 바쁜 하루, 많이 아프지 않고 주어진 일들을 해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내와 아기가 안전하게 조리원에 입소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신경써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경기가 좋지 않아도 회사 실적이 나쁘지 않아 상여금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감사일기 -노트북 마우스를 집에 두고 회사로 출근했지만 거리가 가까운 집이라 다녀올 수 있어 감사합니다. -부서 동료들과 함께 맛있는 점심 식사를 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예약하고 예방접종을 맞으러 다녀올 수 있어 감사합니다.
1/15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점심시간에 어플 예약을 통해 어렵지 않게 PCR 검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친절했던 의사선생님, 간호사님들 그리고 병원을 들렀어도 가까운 식당에서 간단히 점심을 해결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먼저 말을 걸어 아기와 아내가 어떤지 물어봐주는 직장 동료들, 내가 다른 곳에 집중하느라 관계에 소홀한대도 웃는 얼굴로 대해주는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아
1/14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아침에 아내와 인사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매번 도시락 싸느라 이런 시간이 없었는데 팀원들과 저렴하고 맛있는 점심식사 시간에 감사합니다. -기존 보험 해약 도와주신 상담사님, 직접 사무실로 찾아가지 않아도 되어서 감사합니다. -외근 중 운전해주신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회의로 퇴근이 늦었지만 이해해주며 쉬라고 해주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1.13 목실감시금부
감사일기 -축하해준 직장 동료 여러분 감사합니다 -도시락을 안쌌어도 점심을 해결할 수 있는 회사와 가까운 집에 감사합니다 -아내가 병원에서 많이 스트레스 받은 것 같은데 맛있는 음식을 사와서 저녁에 같이 시간 보낼 수 있는 여건에 감사합니다
1/10~1/12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건강하게 찾아와준 아기, 아프지만 스스로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출산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살아 왔음을 느낍니다.
1/9 목실감시금부
감사일기 -외근 중 잠시 차에서 휴식할 수 있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많은 업무가 밀려왔지만 차근차근 해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내가 출산 전날까지 많이 아프지 않고 먹고 싶은 음식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출산 선물을 보내주신 같은 팀 책임님께 감사드립니다.
1/8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연차인데도 불구하고 거래처 상무이사님께 난화분 발송해준 직장 동료에게 감사합니다. -갑작스러운 미팅 약속에도 응해주시고 이런저런 이야기 나눠주신 거래처 직원 여러분께 감사합니다. -자기 몸 하나 가누기 어려울텐데 저녁으로 제육볶음과 콩나물김치국을 만들어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1/7 목실감시금부 [로나운]
감사일기 -주요 거래처와 함께 미팅 나와주신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어진 일을 무사히 끝마칠 수 있는 하루에 감사합니다. -정성스럽게 편지를 써준 아내에게 감사합니다, 나는 정말 좋은 사람과 결혼해서 투자 생활도 겸하고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