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서울 투자가 맞는 것 같은데..자금이 많지 않습니다. 저 지방 가야 할까요?
월부 생활 3개월째인 리스플렌던스 입니다.
저는 지난달 실전준비반을 듣고 난 후 고민에 빠졌습니다.
임장과 임보를 2024년 4월 지난달에 처음 배웠는데 하필 제가 고른 지역이 분당이었어요. ㅋㅋㅋ
아니...가격...무슨일이야? 판교....여기 서울인가..? 라는 생각으로 겨우겨우 임장하고 한장짜리 임장보고서를 써보았습니다. 그 이후...아직 투자하는 직장인으로서는 어디로 임장을 가서 앞마당을 넓힐지 갈피를 잡지 못하여서 열반 중급반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선택하고서...독서가...주 라는데.. 내가 잘한건가..? 지방투자 수업을 들었어야 맞는거 아니였나..? 갈등도 많았는데...1강 밥잘님의 강의를 완강하고 느낀건
나 열중반 택하길 잘했다!
였습니다.
전세가의 의미도 다시 알게되었습니다. 2회독 할 예정이지만..제가 가져갈 한마디!
프레임에 갇히지 마세요
서울이던 지방이던 내가 자금이 어느정도 있는지, 내 앞마당으로 투자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인지, 내가 지금 할 수 있는것에 집중하는것. 이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왜 아파트 단지를 찍어주지 않는지 이제야 이해가 되었습니다.
강사님들 튜터님들은 저희에게 낚시 방법을 가르치고 계신겁니다. 어느곳이 생선잡는 최적의 장소인지, 비가 온 이후는 생선들이 어디로 이동하는지, 날씨가 맑을때는 바다로 가야하는지, 강으로 가야하는지.. 내가 잡는 생선이 참치인지 장어인지 세세하고 자상하게 가르치고 있는 거였습니다.
저는
조급해 하지 않고,
내가 할 수 있는 일들을 차근차근 꾸준히 하며,
천천히 부자가 될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