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4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66기 20조 여유로운갱이]

  • 23.09.25

벌써 열기 마지막 강의 후기를 작성하네요.. 시간이 너무 빠르고 아쉽습니다ㅜ

월부를 만나기 전 부동산에 관심은 많고 투자를 해보고 싶었지만 불안하고 막막했었습니다.

뉴스와 임대차법에 좌지우지하며 '투자를 안하는 게 제일 맘 편한거 같다. 안하길 잘했어!' 라는 어리석은 생각을 한적도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부동산 투자에 대해 제대로 배울 수 있는 곳이 있었음 좋겠다고 늘 생각만 했었죠.

반신반의하며 열기를 첫 수강을 하게 되었고 한 달이 지난 지금 제가 원했던 것이 월부였다는 걸 알게 됐어요!

제가 궁금했던 것, 불안했던 것, 의문을 가졌던 것을 다 알려주시고 여기서 부동산 투자에 대해 a to z 제대로 배울 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거든요.

이제 첫 발걸음을 내딛었지만 독강임투와 이 환경에 나를 넣어두고 하루하루 실천해 나가다 보면 나도 내가 꿈꾸던 미래를 이룰 수 있겠다는 설레임도 생겼습니다!

너바나님께서 마지막에 해주신 말씀도 너무 기억에 남네요.

수신제가 치국평천하

행복한 투자자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되었어요.

행복은 강도가 아닌 빈도다! 명심하고 하루하루를 행복하고 감사하며 살려구요!

한 달을 뒤돌아보면 바쁘고 정신없이 지나갔지만 어느 때보다 행복했고 재미있었고 설레였습니다!

저는 다음 실준반을 신청했고 월부의 환경에 저를 던져보려고 합니다 ㅎㅎ

요즘 선배들의 10억 달성기를 읽고 감동과 다시금 마음을 다잡게 되는데 10억 달성기 쓰는 제 모습을 상상하며..

열기 마지막 강의 후기를 마칩니다..ㅋㅋㅋㅋ

중요한 것은 꺾이지 않는 마음!!






댓글


도니이래
23. 09. 26. 22:34

갱이님 멋지다~~~~~~~~~!! 굳은 의지가 뿜뿜 !! ㅎㅎㅎㅎ 넘 잘하고계셔서 제가 다 뿌듯합니다 ㅠㅠ 실준가즈았!~~!!! ㅎㅎㅎㅎ 실준가서도 넘 잘할거같아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