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중급반 - 10억 달성을 위한 부자 마인드 갖는 법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나는 갭투자자인가 가치투자자인가.
나는 아무거나 싸다고 사는 사람인가, 가치 있는 걸 싸게 사는 사람인가.
0호기를 마련할 때의 나는 '아무거나 싸다고 사는 사람이었다'. 돈이 없는데 폭등장에 내 집마련은 하고 싶어서,
임장한번 가보지 않고 신혼부부 특공을 넣었다. 지금와서 생각하면 조급해 하는 바보 같으면서도 코로나 화폐가치 초하락기에 아무것도 안한것 보다는 나은 그런 어정쩡한 투자였던 것 같다. 가장 후회되는 점은 좀 더 공부하지 않아 같은 돈과 기회로 더 좋은 곳에 투자할 수 있었을지도 모르는 점이다.
앞으로 공부하고 성장해서 진짜로 '가치 있는 걸 싸게 사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다시 한번 다짐하게 하는 강의였다.
이번 강의는 막연하게 느껴지던 투자 프로세스가 좀 더 구체적으로 이해되어 좋았다.
(괜히 신입사원 시절 주목받는 인재가 아니셨나 보다! 강의 내용의 핵심이 쏙쏙 잘 이해된다.)
게리롱님의 소중한 투자 인사이트를 레버리지 할 수 있어 감사하다.
게리롱님 감사합니다~!
*너나위 님 게리롱 님을 보면서 느끼는 것은, 투자하기 전에도 두 분 다 회사일을 잘해내 인정받은 사람들이라는 것이다. 투자자 이전에 삶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가 투자자로서의 삶에도 그대로 영향을 미치는 것 같다. 그런 두 분을 보면서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삶의 태도가 결국은 성공으로 이끌어준다고 생각이 든다. 나도 그런 삶의 태도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다.
댓글
0호기로 인해 고민이 많으셨겠지만 더 나은 방법, 해결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너무 멋지십니다 재이미님! 투자 프로세스 구축과 진정한 가치 투자자가 되기 위한 여정 응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