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5년 4월 개정판]예적금 보다 5배 빠른 무손실 파킹 투자법
광화문금융러

올해 월부에 뛰어들고 나서 열심히 부동산 강의를 들었습니다.
주옥같은 강의들 속에서 열심히 배우다가 잠시 부동산 강의를 쉬면서 스스로 공부를 되돌아 보는 시기를 가졌는데,
그때 엄마의 권유로 '평생 월300'이라는 눈길을 확 끄는 강의를 보게 되었습니다.
강의를 듣는데 아 이 강사님 수강생들에게도 + 본인 인생도 + 투자에도 정말 진심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순히 수강생들 돈 받아서 대충 가르치는 것이 아닌 정말 수강생들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고민해서 강의를 구성하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아마 강사님 본인도 답답했던 수강생 시절을 거쳐왔기 때문이겠죠?^^)
월 300강의를 듣고 나니 이번에는 '무손실투자법'이라는 강의를 세상에 내놓으셨는데
솔직히 어? 무손실...? 이게 가능한가? 광화문금융러님은 공수표 날리시는 강사님은 아니신데.....?
흠....이거 결제를 해 말아....계속 의문과 의심의 눈초리로 바라보다가ㅋㅋㅋ
이런 단어를 쓰셨을 때는 정말 그만큼의 이유가 있겠다! 내가 모르는 무엇인가 있구나!라고 생각하고 강의를 결제 했습니다.
이게 웬걸, 저는 한번도 들어보지 못한 주식투자법에 대해서 알려주셨는데, 저는 완전완전 주린이라 모든 것이 처음이고 새롭고 어색하고 익숙하지 않은 것 뿐이지 이거 공부하다보면 정말 강사님 말씀대로 '아무 스트레스 없이' 조금만 찾아보고 나 혼자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리고 무손실투자법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수강생들에게 더 다양한 옵션을 알려주시려고
조금 더 공격적인 투자법에 대해서도 말씀 해주셔서 내 투자 성향에 맞게 투자방법을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더욱 좋았습니다. 강의를 들으면서 나는 어디까지 손실을 감내할 수 있지? 스스로의 기준을 정하고 그것에 맞게 스텝 바이 스텝으로 앞으로 나가며 주식 투자를 할 수 있겠다 라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광화문금융러님 말씀처럼, 처음부터 대박 수익 노리는 주식 투자를 하기 보다는 내 피땀눈물이 녹아져 있는 소중한 종잣돈을 지키면서 올바른 주식 투자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알려주신 2가지 방법으로 제 소중한 종잣돈을 은행에만 맡기는 것이 아니라 조금 더 높은 수익률로 불려나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이런 좋은 강의를 세상에 내놓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열심히 한번 저도 살아가보겠습니다!!
댓글
프랙시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