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이번 강의를 듣고 기억에 남는것이 어떤게 있었을까요?
단초 : C지역이 전세가가 올라가고 공급도 계속 없어지니 좋은 시장이 맞구나를 강의 들으면서 확신이 들었고, C지역이 돈이 많은 지역인 것 같고 편의시설이 갖춰지고 그래야 인구가 정착될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진다는게 이해가 된다.
밀랴든 : C지역에서 실제로 일을 하다보니 C지역에서 일하는 개도 만원짜리를 물고있다 할 정도로 돈이 많은 게 느껴진다. 강의를 들으니 너무 귀에 쏙쏙 잘 들어오고 앞마당도 없어서 어떻게 시작해야할 지 잘몰랐는데, 권유디님 동네별로 설명을 해주니까 과학처럼 느껴질 정도로 너무 좋았다.
닭꼬치500개 : 이번에 임장하고 있는 C지역이다 보니 집중이 너무 잘 됐고, C지역은 매매가 보합하고 전세가 상승하는게 최고다. 투자하기엔 너무 좋은 조건인게 느껴졌고, 어느정도 저평가 되어있고 리스크 투자금이 적으면 하는거다 라는 말이 너무 와닿았다. 투자를 빨리 해야지 번아웃을 이겨낼 수 있고 2호기 하겠다는 열정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다람지z : 임장지가 강의지역이라 너무 집중이 잘 됐고, 열기 때 궁금했던 것들을 이번에 답을 얻을 수 있었다. 같은 평형대와 비교 혹은 30평대 20평대 비교할 떄 어떻게 하는지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었고, A지역이 진짜 기회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미와 : 저 또한 권유디님이 투자 마인드 관련해서 이야기해주시는 부분이 참 인상 깊었다. 워낙 고생 많이 하시고 열심히하셔서 그런지 저희의 상황과 고민을 잘 아시는 것 같았다. 투자 할 수 있는 단지만 임장하라고 하셔서 잉?하기도했지만 그만큼 선택과 집중이 중요하다고 받아들였다.
도끈성 : 생각보다 투자할 단지들이 많이는 안 보이는데 이번에 투자도 다들 이미 다 하고 남는 느낌이 드는데, 강사님께서 말하는 거나 전수조사 한다면 기회가 올 거라고 생각이 든다.
조에디 : 어느정도 저평가 되고 투자와 리스크가 감당이 가능하다면 투자해도 된다는 말에 조금 용기가 많이 생겼던 것 같다. C지역의 특징을 상세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투자는 어떤 기준으로 하는지 설명을 잘 해주셔서 너무 많이 배운 것 같다.
Q. 이번 3주차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꼭 이룰 원씽을 무엇으로 정했는가?
닭꼬치500개 : 원씽은 이대로 지치지 말고 쭉 하는 것. 항상 운동하고 임보, 임장하다보니 아내와 얘기를 잘 못해서 아쉬웠는데 열심히 해서 꾸준히 이어가겠다. 완성보단 완료주의를 하겠다.
밀랴든 : 이번에 월부생활 덕분에 아침일찍 일어나고 열심히 사는 것 같다. 주변 사람들이 물어볼 정도로 많이 달라진 것 같다. 생활하는 것 자체가 나에겐 너무 즐거움이었다. 주변 사람들에게 많은 동기부여갸 되었다.
열심히 하는것이 원씽이다.
다람지z : 회사일 때문에 굉장히 힘든데, 오래 갈 수 있을려면 그렇게까지 열심히 안해도 된다라는 말씀에 큰 위로가 되었다. 날 잡아서 임장가고 매주 안가도 되니, 힘 빼는게 필요할 것 같다. 원씽은 오래가기 위해서 하는 것이다. 끝까지 평생 월부안에 있기위해서 노력할것이다.
단초 : 하다보니까 작은 성공을 계속 맛보면 오래할 수 있는 것 같다. 나의 원씽은 잘 마무리 하는 것이다. 저평가 제대로 뽑아야겠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전임도 계속 하기전에는 무서웠는데 하다보니까 자신감도 생기고 좋았다. 벽을 깬 것 같다.
도끈성 : 이번 C지역의 임보를 완벽하게 끝내는 게 나의 원씽이고 2주동안 최선을 다해서 해보겠다.
조에디 : 임보 완성이다. 항상 3주차 때 부터 체력이 떨어져서 가장 중요한 1등뽑기, 단지가치등에 집중못하고 몇개의 앞마당을 날린 것 같다.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 이번 원씽 만큼은 꼭 이룰 수 있도록 하겠다.
댓글
닭꼬치500개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