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럴서퍼입니다.
어젠 서울투자기초반의 조장 OT가 있었습니다. 장염투혼임에도 전혀 티나지 않았던 클로이CM님이 시작해주셨는데요 (대단합니다 진짜...ㅠㅠ)
제가 한달동안 조장역할을 하며 꼭 잊지 말아야 할 부분 위주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왜 조모임을 하는지
- 혼자서는 잘 못함
- 실천에는 동료/환경이 필요함
-> 포기하지 않고 서투기를 완수할 수 있도록 옆에서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리더가 아닌 러닝메이트
- 조장은 옆에서 함께 뛰어주는 동료
- 중요한 것은 마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
-> 강의 수강, 과제 제출에 솔선수범 먼저 하고 으쌰으쌰하는 동료가 되겠습니다.
서투기 강의 목표
- 서울 투자와 입지의 이해
- 남겨야할 것은 임장 경험과 임장보고서 1개
-> 1순위는 강의임을 잊지 말고 강의에서 배운 것을 임장보고서에 적용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조장 OT의 2부는 메로나튜터님과의 시간이었습니다. 유명하신 분인데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무려 20회 넘게 조장을 하신 경력이 있어 누구보다 조장들의 고민을 잘 아셔서 그런지 첫 조언부터 너무 갬동이었습니다..ㅜㅜ
-> 조장이라고 완벽할 필요 없고 힘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카톡방에 SOS 치겠습니다!
그리고 질의응답의 시간이 있었는데 인사이트 넘치는 튜터님의 말씀에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시간관계상 더 자세히는 못 하는 양해말씀에 사실 밤새자고 하고 싶었습니다 ㅋㅋ
애정 가득히 조장들을 케어해주시고 방향성을 알려주시고 언제든 찡찡대라며 든든하게 응원해주신 클로이님, 메로나튜터님 감사합니다.
6월 한달 화이팅해보겠습니다.
13,14기 조장님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