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벌써 지방투자 기초반 4주가 끝났네요. 이번 달도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게리롱님 강의 덕분에 'D'지역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D'지역은 여태 놀러만 가봤고 잘 몰랐던 것 같아요. 사실 'D' 지역이 이렇게 큰지 처음 알았습니다. 제가 만약 강의를 안 듣고 'D'지역에 앞마당을 만들었다면 엄청 헤매고 어려웠을 것 같아요. 강의에서 튜터님께서 말씀하신 것 처럼 정말 고기를 직접 손질 해주셔서 직접 떠먹여주신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 'D'지역에 앞마당을 만들때 꼭 교안을 다시 보고 게리롱 튜터님을 레버리지를 해야 겠습니다.
마지막에 1주차 'A'지역 부터 'D'지역 까지 한달 동안 배운 내용을 정리 해주셔서 각 광역시 마다 선호 요소가 무엇인지 복습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달 동안 4개 지역 입지와 투자전략에 대해서 배웠지만 아직 제가 모든 내용을 소화하기엔 많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가지고 있던 지방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이 많이 바뀐 건 사실입니다. 지방에도 수요가 있고 가치있는 아파트가 여럿 있다는 것을 알 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부지런히 지방에 앞마당을 만들어서 올해 꼭 1호기 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게리롱 튜터님 감사합니다!
댓글
건이파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