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온라인으로 진행된 1주차 조모임에 참가하지 못하였습니다. 조모임 결성전에 이미 다른 스케줄이 있었거든요. 그래도 바꿔보려고 노력은 해봤지만 잘 안되여서 아쉽지만 참가하지 못하였습니다.ㅜㅠ
그래서 이번 2주차 모임은 긴장도 되고 기대도 컸습니다. 결과는? 기대이상으로 아주 많이 좋았습니다.
조장 쿠룽지님을 시작으로 우리 조의 모든 동료분들이 서로를 편하게 대해주시는 좋은 분들이셨고 , 또한 투자공부에 대한 의지가 넘쳐나시는 멋진 분들이셨어요.👍👍👍
조장 쿠룽지님은 거의 일년전부터 이미 월부에서 배우고 계셨던 분이시라 그런지 심성도 착하시고 저희보다 아는 것도 많았습니다.
저는 조장 쿠룽지님이 본인이 아시는 것을 아낌없이 나눠주시는 것이 원래 마음이 착한 것도 있지만, 아낌없이 알려주려고 노력하는 <월부>만이 가지고 있는 <사랑의 나눔>을 배워서 그렇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본인이 공부 할 시간을 부족해 하시면서도, 톡방에 조원 모두가 용기와 힘을 낼수 있게 화이팅 글과 나눔글도 올려주시고, 조모임 준비를 위해 여러가지로 신경을 쓰며 애쓰시는 쿠룽지님을 보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오늘 조모임에서도 모임을 잘 이끌어가시면서 저희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가르쳐주셨습니다. 비록 저보다 나이가 어리지만 존경이 갑니다. 멋지세요.
부자꽁냥꽁냥님은 참 꼼꼼하시고 준비성이 철저하신 것 같습니다.
조장님께서 주신 문제들에 대한 대답을 글로 다 적어오셨고, 그것을 또박또박 이야기하시는 모습이 보기가 좋았습니다.
이렇게 글로 적어오면 하려던 이야기들을 빠뜨리지 않고 제대로 다 전달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따라배워 다음부터는 전달하려는 이야기나 궁금한 점에 대하여 먼저 글로 다 적어오겠습니다.ㅎㅎ
리치언냐챈님은 하시는 이야기에서 착한 마음씨가 보였습니다.
투자를 잘 못하면 본인도 손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가 갈 까봐 걱정하시는 모습을 보며 저를 다시 돌아보게 하였습니다.
저는 강의를 수강하면서 절대 잃지 않는 투자를 해야 한다는 것을 배웠지만, 나의 잘못으로 다른 사람들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마음이 착하지 않은 걸까요? 아님 거기까지 생각하지 못한 제 머리가 나쁜 걸까요? ㅜㅠ 잘 반성하겠습니다.
수수님은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해박해 보였습니다.
아파트를 매매한 경험도 있으시고 부동산에 대해 아는 것이 꽤 많았습니다.
그냥 생긴 것이 아닐겁니다, 많은 시간을 들이고 노력을 하셔서 생긴 지식일겁니다. 저도 더 분발하겠습니다.
아르테아님은 사업을 하시면서 부동산 투자공부도 하시는 열정남이셨습니다.
사업과 부동산투자 중에서 어느 곳에 더 많은 시간과 자금을 써야 할지 고민이 많아보였습니다.
그 고민이 저는 부러웠습니다.
아르테아님은 아마도 둘 다 놓치지 않으려고 부동산 투자공부도 열심히 하시는 것일테니까요.ㅎㅎ
줄리아님은 사정상 온라인으로 뵈웠고 다음번엔 만날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ㅎㅎ
저는 모든 동료분들이 편안하게 대해주셔서 첫 참가였지만 질문에 대한 저의 생각과 궁금한 점에 대하여 허심탄회하게 이야기를 할수 있었습니다.
같은 길을 가려는 동료들과 함께 여서 즐거우면서도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였습니다.
우리 조의 동료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화이팅합시다!!! ❤️ ❤️ ❤️ ❤️ ❤️
댓글
푸른 아성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