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 자신이 행복하고 우리 가족이 행복하고 더 나아가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주고 싶은 행복숟가락입니다.
5월 열중반 수업때 너무 열정을 쏟아부어서인지 6월 열기반 수업이 부담은 없었지만 모든 에너지가 다 빠져나간 느낌이 들었다. 그리고 6월에 쏟아진 아주 많은 일들..
첫째 아이 학교에서 전화가 와서 달려가고, 직장에는 직원이 한명이 갑자기 휴직 들어가는 바람에 업무는 쏟아지고, 갑작스러운 아버지의 원인 모를 병환, 나의 건강 적신호 등... 내가 얼마나 잘살려고 이렇게까지 해야 하는가 그냥 다 놓고 싶었다.
그런데 너바나님 강의를 들으면 힘이 나고 설레고 가슴이 뛰어서 멈출 수가 없었다. 힘든 상황속에서 문제를 하나하나 해결해나가며 강의듣고 과제를 하고 조낸 버텼다고 해야 하나
인생은 계획대로 되는게 아니다. 그저 그 상황에 대응하며 문제해결을 해나가는것이다.
내가 원하는건 부동산 가치투자자.. 직장인 투자자
부동산 투자원칙을 지키고(저환수원리), 지역분석, 임장을 통해서 저평가된 가치있는 물건을 찾아 투자하고 기다리고 버티고 인내하기. (10년이상)
아직 갈길이 너무 멀다. 공부를 하면 할수록 어렵고 더 신중해진다. 강의를 두개 듣고 나니 어느정도 루틴이 만들어졌지만 7월부터 더 가족에 집중하고 나를 좀 더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적용할 점
-아침 저녁 아이들과 쓰담쓰담 시간 갖기
-7월부터 5시 미라클모닝
-7월부터 목실감 시작
-올해 앞마당 6개 만들기(수도권)
-강의완료, 과제완료(완료주의)
댓글
행복숟가락님, 한달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