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내집마련 기초반 48기 조장 OT 후기

  • 24.07.07

안녕하세요.

생각지도 않은 조장을 맡게 된 아네스입니다. ^^


조장지원자가 없으면 다른 지역으로 편성될 수 있다기에 그럼 안되지... 싶은맘으로 후순위 체크를 했는데

진짜로 조장을 하라고 피치님이 전화를 주셨네요...

엄청 놀라웠습니다. 나는 아웃사이더인데....ㅠㅠ

 

잘 할수있다는 피치님 말씀에 호기롭게 해보겠다 대답해놓고 하루가 채 가기도전에 너무 부담되어(여러 여건이 나는 아닌 것 같아 ㅠㅠ) 못하겠다 얼릉 연락드려야지를 계속 계속 고민했었습니다.

두둥~~ 그러고 저녁 7시 제가 OT에 참석하고 있더군요.

 

피치님의 오프닝 가이드, 부자아내 제인 튜터님의 마음의 안정을 주시는 따수운 경험담, 조톡방과 화상회의 개설을 다 챙겨주셨던 월벚 엉니님, 조모니 엉아님까지 너무 감사했습니다.

본인들의 능력을 함께 나누고 그것에 행복해하시는 저분들의 노력에 나도 작은 보람된 결과물이 되야겠다 하는 맘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두려움을 떨쳐내고 용기 낸 제 자신에게 칭찬해주고 싶어졌습니다.

 

잘되는 조를 운영하려면

오프모임을 가지고 조톡방에서 즐겁게 자유로이 대화를 나누고 서로의 어려움을 공감해주고 손잡아주어 이끌어주고 강의과제도 다 완수하는 것이라는 핵심말씀을 해주셔서 단번에 마인드셋을 완료했습니다.


그리고 내집마련 기초반을 왜 수강하려 하는지의 궁극적인 이유를 잊지 않고 나와 우리조원들 모두가 본인의 정확한 예산파악과 그에 맞는 적정단지를 찾아낼 수 있고, 더 나아가 각자 계획한 목표를 이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려합니다.

 

마지막으로 배우고 곧바로 실행으로 옮기는 것이 익숙해져 확실한 루틴이 될 때까지 노력을 게을리 하지않고 꾸준히 해나가야겠다 다짐해봅니다. 나에게 맡겨진 조장의 역할도 열심히 그리고 잘해서 함께 하는 조원들과 오래가는 인연이 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

 

내집마련 기초반 48기 모든 분들 파이팅 합시다. ^^

 

 


댓글


주유밈
24. 07. 07. 23:23

아네스님 열정 가득히 포기하지않고 강의 듣고 후기까지 쓰시느라 정말 수고 고생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