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7기 88조 여유로운갱이]

  • 23.10.10

안녕하세요.

실전준비반 1주차 강의를 다 듣자마자 후기쓰러 달려왔습니다ㅎㅎ

오늘의 원씽은 1주차 강의 다듣기였고 내일 수강 후기 작성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는데 후기를 안쓸수가 없었어요.

전 9월 열기반 첫수강을 하고 바로 실준을 수강하게 되서 월부에선 아주 햇병아리(?)입니다.

열기때 너무 좋은 조장님과 조원들을 만나 3번의 오프라인 조모임과 분임도 해보았는데요ㅋㅋ 그땐 분임이 뭔지 모르고 그냥 조원들과 걸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거 같아요ㅋㅋ

그리고 실준반 첫 임장을 가기전 자모님 강의 <임장 나기기 전 주요 정보 확인하기>까지 듣고 출발을 했습니다!

확실히 강의를 듣고 가니 무엇을 보고 확인해야하는지를 알고 분임을 하니 도움도 많이 되고 기억도 많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5시간의 분임을 하며 골반뼈와 종아리가 으스러지는 기분을 알게되었습니다..ㅋㅋㅋㅋ

몸은 너무 힘들고 다리도 아팠지만 너무 뿌듯했고 각 동네가 머릿속에 정리가되고 새롭게 알게된것이 많아 열정이 더 샘솟는것 같았어요!!

그러고 나서 오늘 1주차 강의를 다 듣고나니 더 이해가잘되고 마음으로 와닿았습니다.

자모님이 실제로 겪으며 느낀 경험담과 노하우를 정말 이 강의에 녹여서 전해주셨다는게 느껴졌어요!

너무 값지고 꼭 필요한 부분들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그리고 너무 재밌어서 혼자 소리내서 웃다가 필기하다가 시간 가는줄 몰랐어요 ㅎㅎ

저도 의심이 많은 사람이라 사실 이렇게 하면 정말 저렇게 될까..이 방법이 맞나.. 이런 생각이 문득 들때가 있었거든요. 그런데 그런 생각할시간에 그냥 해보려고요.

해본다. 일단 해본다.

이 강의가 끝나고 그렇게 마음 먹었습니다.

임장 보고서도 일단 쓴다 ㅋㅋㅋㅋ

습관이 되는 날까지 해보겠습니다!

다음 강의와 단임이 기대가 되네요 두근두근!!



2025년 3월 23일 여유로운갱이인 나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여유로운갱이가 된다


댓글


째째쓰
23. 10. 11. 23:52

갱이님!! 아픔을 참고 끝까지 하셨던 분임이 다음 임장도 이겨내시는 큰 경험이 되셨을 것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저희 아프지 말아요ㅠㅠ 골반밴드 추천드립니다 ㅎㅎ 1주차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