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1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47기 44조 똑경]

  • 23.10.10

실전반 강의 시작을 한 후 첫 조모임 참여도 놓치고 팀원분들은 모두 그저 잘하고만 있으신 것 같아 뒤쳐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실전준비반을 마무리 할 수 있을까 우려가 생겼다. 그치만 자음과 모음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정말 용기를 얻을 수 있었다. 또 초보의 마음은 어찌나 잘 아시는지 감사했고 든든했다. 열반기초 분임을 가기 전 월부 카페글에 올라온 분임전 준비글 중 생활권을 나누신 선배의 글을 보게 되었다. 나는 생활권을 어떻게 나눠야 할지도 몰라 결국 찝찝하게 동으로 나눠 첫 분위기임장을 끝냈다. 근데 강의에서 초보분들은 생활권을 나누는 것도 어려워 하신다는 말을 해주시니...이 말보다 더 큰 위로가 있을까 싶다.

더욱이 나는 막연하게 임장보고서 작성에 부담감이 있었는데 자음과 모음님의 말씀처럼 보여지는 기술적인 문서스킬에 집중했기 때문이었다. 문서스킬보다 중요한게 투자자의 관점에서 이 데이터를 어떻게 해석하고 투자에 적용할 지를 아는 것임을 알려주셔서 항상 마음에 새기고자 한다.

실전준비반을 무서워 했던 쫄보에게 벽을 허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음과모음님😊❤️

워킹맘이면서 투자를 이어가고 계신 분이 있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겠습니다!

25년 10월 9일까지 나는 반드시 저환수원리에 맞는 30곳의 투자처를 아는 똑경이 된다.


적용할점: 모든일에 기본을 우선으로 생각하자/ 원씽캘린더를 작성하자/ 인풋이 있다면 반드시 결과를 내자


댓글


쭌케이
23. 10. 10. 07:33

목표하신바 응원드립니다. 화이팅입니다. 포기만 하지 말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