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시투자기초반 1강 후기 [1기 31조 신도시 투자하러 =3 가ㅈ1요!! 단호한파블로]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헐레벌떡 뛰어 왔는데 아쉽게도 한 대가 휙 지나갑니다. 숨을 고르고 차분히 다음 버스를 기다리자고 마음 먹고 잠시 멍 때리는 순간 버스가 문을 쾅 닫고 떠나버립니다. 함께 기다리던사람들은 이미 버슬 타고 훌쩍 가버렸습니다. 약속시간은 다가 오는데 점점 마음이 초초해집니다.

정신을 차리고 떠난 버스 말고 다른 버스는 없나 노선을 보니, 이 정류장엔 버스가 딱 한 대만 정차는 것이었습니다. 또 마냥 기다려야 합니다. 이러다간 정말 늦을 것 같아 이리저리 다른 정류장은 없나 검색해 봅니다. 없는 시간을 쪼개 여기저기 다른 정류장을 찾아 돌아다녀 봅니다. 아, 있습니다. 여기 말고 정말 많은 버스들이 정차하는 정류장이 근처에 있습니다.

그 정류장으로 옮겨갑니다. 시간이 없으니 또 헐레벌떡 뛰어 갑니다. 아쉽게 버스를 또 놓칩니다. 아, 짜증나. 씩씩거리고 있는 제게 어떤 현자가 말합니다. 떠난 버스는 기다리는게 아니라고. 여기 다른 버스들이 있으니 가고 싶은 곳에 가장 빨리 갈 수 있는 차선의 버스를 타면 되는 거라고. 그제서야 다시 다른 버스 노선을 검색하고 이 노선과 저 노선을 비교합니다. 아, 이걸 타면 되겠군! 아하 순간이 도래하고 다른 차선의 버스가 도착합니다. 버스를 탑니다. 아직 약속시간에 늦지 않았습니다.


버스를 놓쳐 씩씩 거리고 있는 제게 현명한 조언을 해주신 자모님,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주유밈user-level-chip
24. 07. 11. 12:44

파블로님 오늘도 강의듣고 후기 쓰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

user-avatar
돌맹이의꿈user-level-chip
24. 07. 11. 16:56

후기까지 수고하셨어요 단호한파블로님~!

user-avatar
황금순리user-level-chip
24. 07. 12. 04:39

파블로님의 표현이.... 와...... 👍👍👍 자모님께서 이 후기를 보셨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