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48기 92조 밍끼22

  • 23.10.10

25년 8월 22일 투자자인 밍끼 22는 반드시 내가 원하는 바를 이룬 사람이 된다. - 내가 원하는 바: 실제투자 1건 이상 / 순자산 2억 이상 달성


자모님의 강의를 듣고, 자모님이 하시는 이야기들이 초보인 저에게 딱 맞는 수준의 강의였습니다.

임보를 처음 써보는 나에게 어떻게 임보를 작성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셨고, 처음부터 대단한 것을 하지 않아도 그냥 하면 된다는 마음을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자모님의 열정에 강의 속으로 정말 "빨려들어가는" 제 모습을 보았고, 강의를 임하시는 모습에 나도 저런 모습으로 부동산 공부를 해야겠다는 태도를 배웠습니다.


마지막 강의에서 자모님은 스스로를 믿으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사실 저도 자모님과 비슷하게 스윙스의 부 자기 암시를 매일 듣는데, 부모님과 남자친구가 처음에는 듣는 저를 보며 웃었습니다. (스윙스 목소리가 너무 자신감이 넘쳐서 저도 처음에는 웃겼습니다..ㅎㅎ..) 그래도 저는 끄덕하지 않고 나는 부자야~ 나는 슈퍼부자야~를 들으며 매일 따라합니다. 이제는 주위에서 먼저 모든 것을 해낼 수 있다는 애가 왜 못하냐는 말씀도 하시더군요. 이런 확언들을 듣고 따라하면서, 맞아 나라면 왜 못해? 누군가는 했는데 나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합니다. 나자신을 믿고 끝까지 이 부동산 시장에서 살아 남고 싶습니다. 부동산으로 돈을 벌었다고 이야기할 수 있는 그날을 기다리며, 남은 한해는 임장과 임보쓰는 것에 익숙해지기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목표: 임장 임보 습관화)

자모님의 소임을 다하는 그날까지 박민지 나는 할 수 있습니다.


댓글


꽃피는마음
23. 10. 11. 10:27

밍끼22님 덕분에 저도 스윙스의 자기암시 들어봤습니다~ 웃긴데 끝까지 듣게되네요🤣🤣 자모님의 소임을 다하는 그날까지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