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임장에 대한 그 동안의 생각!
그 동안 임장이란 막연히 부동산 투자를 위해서 동네를 알기 위해 돌아다니는 것이라고만 생각했고 조원들이 임장 다니면 얼마나 재밌을까라고만 생각했는데 투자자 관점에 부동산 임장이 무엇이며 어떤 단계들을 거쳐야 하는지 알 수 있었고, 강의에서 나온 대로만 한다면 완벽한 앞마당이 안될 수 없겠다 생각이 들 정도로 체계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계 별로는
임장 전에는 지도를 다양하게 많이 보고 거주하는 연령대 정보를 토대로 특징에 대해 상상의 나래를 펼치기!!
분위기 임장 시에는 자료들을 토대로 상상했던 것과 실제가 맞는지 눈과 발로 체크 체크!!
지역의 분위기 체크 및 생활권 나눠보기 특히 중간 중간 쉬는 포인트를 정해서 조원들과 지나왔던 곳에 대해서 의견 나누기
단지 임장 시에는 단지 체크 사항을 기반으로 하나씩 체크해 나가면서 사람들이 선호할 만한지 생각해 보고 우선 순위 동료들과 이야기 나누기!
마지막 매물 임장은 전화 임장/부동산 예약잡기 /실제 매물 보기 순서대로 진행하고 부동산 사장님들의 말과 태도에 상처 받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할 거 같네요… 착한 부동산 사장님 찾기의 마음으로 하면 덜 상처 받겠죠? ..
나의 첫 단지 임장!!!
저는 어제 2024-07-13 (정말 역사적인 날이므로 날짜를 진지하게 적습니다.) 조원들과 단지 임장을 했는데요 ! 강의를 들으면서 '음 그렇구나 그렇게 하면 되겠구나 음. 할 수 있겠는데! 생각했는데 실제로 임장을 하니 날도 덥고 다리도 아파서 정신이 잘 차려지지 않으며 체크 리스트 확인하고 우선 순위 생각해 보는 멀티 플레이가 쉽지 않았습니다. ㅡㅜ
중간에 귀가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조원들이 끝까지 저를 포기하지 않아 주셔서 중랑구 23개 단지 임장을 목표한 대로 마칠 수 있었습니다. 조장님 조원님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귀가 후 침대에 누워 트렐로에 정리된 단지들을 보며 우선선위 바꿔가면서 복기해 보는데 몸은 너덜 너덜 해 졌지만 얼마나 뿌듯하던지 !
포기하지 않고 강의에서 가르쳐 주신 순서대로 이번 달 매물임장까지 완료해 보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