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실전준비반 2강 강의 후기 [실전준비반 59기 61조 바다]

  • 24.07.16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드디어 임장에 관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1강에서 임장보고서 강의를 듣고 임장의 실질적인 것을 배우는 과정이라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내용과 방법을 알고 그대로 하면 된다.

손맛은 없다. 그 레시피대로 하라.

 

 

우리는 고민할 필요없이 권유디 님 레시피대로 임장하면 됩니다.

아주 자세하게 알려주시는 그 레시피대로 하면 그 맛이 나올 것이라 예상합니다.

 

권유디 임 인구 30만 이상의 모든 도시를 임장하셨다고 하니

그 노하우가 엄청 많았습니다.

실질적으로 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팁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특히 부장님 사장님과의 관계에서 기죽지 않고 당당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한 내용은 아주

좋았습니다. 나는 솔직히 지금 생각으로 부동산 사장님과의 대화를 상상하면 두렵고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 때 권유디님의 강의를 생각하여 그대로 하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인상 깊은 내용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것은 임장지에서 하지 않는다.

임장에서는 눈과 발에 집중!

손으로 할 수 있는 것은 집에서 하라. 그래야 효율적으로 임장을 할 수 있다.

집에서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는 것은 충분히 집에서 하고 꼭 현장에서 해야 할 것은 빠뜨리지 말고 현장에서 해야겠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걸어다니는 것은 무의미하다.

입지와 가격을 보라.

입지를 제대로 보려면 가기 전에 그 지역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 임장을 가도록 해야겠습니다.

 

아는 만큼 보인다.

생각한 만큼 보인다.

걸으면서 뒤돌아 보기도 하면서 그 동네의 분위기를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녀와서 바로 그날 임장지 정리를 하도록 하자는 말을 듣고 이번에 부산 진구 임장을 다녀와서 저녁에 제 나름대로 생각하면서 임장보고서에 기록해 두었습니다.

 

조원들과 부산 진구를 임장하였는데 강사님 말씀대로 생활권을 나누어 보았습니다.

딱 떨어지게 나누어지는 곳도 있었고 약간 애매한 곳도 있었지만

강사님은 초보 시절에는 법정동으로 나누어 보는 것에서 출발하라고 하였기 때문에

우선 법정동으로 분위기를 보고 묶을 수 있는 법정동은 묶어서 하나의 생활권으로 나누어 보기도 하였습니다.

 

임장은 단순히 아파트만 스~윽 본다고 생각했는데 임장에도 여러기술들이 있다니 놀랍습니다.

임장에 대하여 재미있는 에피소드까지 곁들여 수강자의 눈높이에 맞게 강의를 해 주시고

목소리와 강의 모습이 차분하여 집중이 엄청 잘 되었습니다.

 

이 강의를 기본으로 하여 이번 주에는 단지 임장을 잘해 보리라 생각해 봅니다.


댓글


MJ바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