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내 삶을 주도하는 '벨라권'입니다.
드!디!어! 지방투자 실전반 강의를!!! 두둥!! 너무나도 설레는 첫 시작을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께서 열어 주셨습니다!
항상 온화하셨던 밥잘님의 실전 투자는 정말 잔다르크처럼 멋있는 승리자셨습니다.
아직은 씨앗 투자자인 저에게 다 내어주신 밥잘님께 꼭 감사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23년 6월 저는 이제 막 씨앗인 투자자입니다. 강의를 들을 때마다 '기회는 지방에 있겠구나!'라는 막연한 생각이 들어 고민 없이 지방투자를 도전했습니다. 막상 첫 지방 임장지인 대전 유성구를 가니 기회는 없고 수도권과 다를 게 하나도 없다고 생각하여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 투자자가 될 수 있는 걸까? 가능한 게 맞아?'
첫 임장을 시작하는 날부터 지금까지 제 마음속에 있는 불안감입니다. 여러 선배님들께서 보시면 겨우 앞마당이 겨우 1-1.5 개 있는 사람이 고민할 내용이 아니라고 생각하시겠죠? 헤헷
하지만 밥잘님 강의를 들을수록 용기가 생겼습니다.
내가 지금 이 불안감을 갖고 있지만 '난 STEP 1을 잘 하고 있었구나! 그럼 앞으로도 이대로 하면 되겠다!라는 용기요!
네 맞아요 막연합니다. 확신도 없습니다. 하지만 5년 후에는 이 불안감이 실력으로 쌓여서 성공한 투자자로 절 만들어 줄 것입니다.
이번 강의에서는 씨앗 투자자 벨라권은 발잘님의 팁을 100%이해 못하지만,
왜 지방투자를 해야되는지 로드맵은 명확하게 알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로드맵: 목표 또는 바라는 결과를 이루기 위한 대략을 보여 주는 전략 계획
아! 그리고 강의 중 꼭 기억하고 싶은 말을 적어두고 싶습니다!
여러분 인생에서 5년 열심히 해서 전국 투자자가 되면 나머지 인생은 내가 원하는 인생이 되는데 괜찮지 않나요?
여러분들 모두 하실 수 있고, 반드시 해내세요. - 지방투자 실전반 1주차 밥잘사주는부자마눌님-
이 시간은 내어준 가족에게 빨리 돌아가기 위해 성공하는 그날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벨라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