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파링님의 신투기 2주차 강의에서는 평촌과 수지에 관해 내용이다.
여러 강의를 통해서 평촌과 수지에 대해 많이 들어보았지만, 제대로 앞마당을 만들진 못했었다.
다음 달에는 꼭~수지를 앞마당으로 만들어 보리라는 마음을 먹게 하는 강의였다. 쉽게 전달되었기에…(이번 신투기를 계기로 평촌을 앞마당으로 만들고 있다) .
강의를 통해 평촌과 수지의 입지분석과 함께 일자리, 교통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며, 평촌과 수지를 지목해야 하는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른 지역과의 비교를 통한 투자 전략도 배웠다.
이제는 배움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양파링님의 비교 평가를 적용하여 실력을 키워야 한다.
적지 않은 나이와 거리, 이해력 등 여러가지 여건 상, 여러 지역을 공부하기에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신투기를 통해 열심히, 다시 열심히 해보고자 다짐!
약10개월만에 월부에 돌아왔다.
돌아오기 전 강의 내용의 이해력이 떨어짐을 보완하기 위해 서울 임장을 주말마다 이틀 연속 다녔다.
무리였다. 허리와 무릎과 고관절에 무리가 와~ 나에게는 너무나 쉬웠던 임장이 힘들어졌다.
거리가 멀어 교통비와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그리고 부족한 기억력을 키우기 위해 2일 연속 임장을 다녔다.
무리였다.
몸이 좋지 않아 이번 주에는 쉬며 가족과의 시간을 가졌으나 여전히 좋지 않아~ 의욕이 떨어져 있는 나를 느끼며, 눈을 떴다. 일어났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리라~ 지금도 앉아있는 것이 힘들지만, 다른 이들보다 느리지만, 끝까지 평촌 앞마당을 만들고 수지를 꼭 앞마당으로 만들 것이다.
댓글
의욕짱짱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