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지방투자 기초반 - 내 종잣돈 2배 불리는 소액 지방투자 방법
월부멘토, 권유디, 잔쟈니, 자음과모음

오늘도 성장하는 투자자 꿈꾸는봄입니다.
투자에 시간을 쓸 수 있음에 감사하고 행복하게 생각하며 1강 후기를 작성합니다.
그런데 왜때문인지 조금만 무리하면 다래끼가 스믈스믈 올라오는지… 속상 속상..ㅠ
[현재 입주 영향 받고 있지만, 앞으로 입주가 없는 지역의 투자 접근]
사람들의 관심이 줄어든 지금이 더 가열차게 지방 투자에 집중해야할 때임을 느낍니다. 지방의 공급이 마무리되어가는 시점인 지금, 가격이 눌린 기존 대장단지나 입주 중인 단지에서도 기회가 올 수 있음을 알고 지속적인 시세트래킹으로 전세가가 올라가는지 확인해 투자해야겠습니다. 또한 가격이 상승하면 분양 미룬 단지들 일시 분양으로 과공급 발생할 수 있으므로 매도 계획 세워야 하니 자나 깨나 시세트래킹~!
[지방에도 입지가 있음]
입지, 선호도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고, 10년 내외의 준신축까지는 입지가 선호도를 앞설 수 있으므로 입지를 꼭 확인해야 합니다. 단지 분석을 할 때 바로 옆 단지인데 가격 차가 날 때 무조건 저평가라 생각하지 말고, 선호도에 따른 가격 차이인지 임장을 통해 꼭 확인해야겠습니다. 또한, 얼죽신이라지만 지방에도 분명히 입지에 따른 선호 생활권이 있음을 생각하고 준신축까지는 입지를 선호도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고, 항상 수요를 생각하고 수요가 큰 생활권을 우선순위로 놓아야겠습니다.
제주바다님의 강의를 들으며 단지별 비교 평가 기준을 배워갑니다. 이번 임보에서 가격대별 단지의 특성을 분석하고 저평가된 생활권과 단지를 찾아서 1등 물건을 찾아보겠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투자할 물건은 있음을 알고 꼭 씨앗을 뿌려 10억의 토대로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한 달도 파이팅~!!^ㅁ^
댓글
꿈꾸는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