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직장인이 10억 달성하는 법, 열반스쿨 중급반
월부멘토, 밥잘사주는부자마눌, 양파링, 잔쟈니, 주우이

서투와 임보를 들었음에도 임보를 완성하지 못한 죄책감(?)에 독서하면서 임보도 마무리 하고 마인드 리셋도 하고 싶어서 열중반을 신청하게 되었다. 솔직히 이번 강의부터 너바나님도 빠지시고 다른 강사님들도 잘 모르는 분들이라 큰 기대를 안하고 시작했는데 게리롱님 강의가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게 들었다.
열기, 내마기, 내마중, 서투, 실준에 이어 듣는 강의라 강의 내용이 반복 되는 것들이 많아서 중간중간 다른 생각이 들 때도 있는데 같은 내용이지만 게리롱님만의 방식으로 잘 풀어 주신 것 같다. 특히 햇반을 구입하는 방법을 적용한다던지(매우 흥미로웠음) 실제로 투자 물건을 예로 들어서 어떤 점을 간과하면 실패하는지 디테일하게 설명해주셔서 기억에 남았다.
저환수원리.. 귀에 구멍나게 듣고 있지만 머리로만 생각하다가 이번 조모임 때 투자에 실제로 적용을 했을 때 내가 저평가를 중시하지 않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내집마련을 우선으로 보기는 했지만 강남의 중심에서 벗어나지 모못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나서야 시야를 좀 더 넓혀봐야겠다는 생각을 다시하게 되었다.
월부에서 항상 강조하는 싸게 사서 비싸게 팔아야 하는 것을.. 싸지 않은 것만 쫓고 있었는데 거기에 더 나아가 무조건 싼 것이 아닌 가치가 있는 것을 싸게 사야한다는 것을 복기하게 되었다. 가치있는 것을 찾기 위해 임장을 더 적극적으로 해야겠다는 반성을 다시하게 되었다. 게리롱님 감사합니다!!! 강의 정말 잘 들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