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15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 그렇지 못할 때도 있었지만 다시 지금의 나처럼 열정 가지고 열심히 살고 있네! 역시 그럴줄 알았어!! 뭐든지 꾸준히만 하면 넌 지금까지 처럼 무조건 잘 할거야! 힘들겠지만 계속해서 멋지게 살아줘!!
60살의 내가 지금의 나에게 : 열심히 살더니 꽤나 괜찮은 사람이 된거 같네~ 나는 지금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허리가 굽지도 않았고, 무엇보다 사랑하는 가족들과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어. 다 그때의 너가 열심히 살아준 덕분이겠지? 고마워! 화이팅이야!!
<나에게 특히 와닿았던 점>
-공부 안하는 사람은 가격을 보고 가치라고 생각. 공부를 하면 가격을 보지 않고도 가치를 판단
: 가격 본대로 여기가 더 좋은 데인가보다~ 라는 선입견을 갖게되는 것 같다ㅋㅋ 가격을 보고 가치를 판단하지 않고 먼저 가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시세는 단임 전에 귀담아 듣지 않으려고 해봐야겠다.
- 작성이 익숙하지 않다면 우선순위와 데드라인 설정 너무 중요★
-사정상 4주 플랜 안되면 2주 더 쓰면돼. 6주 플랜 가즈아!!!!
-할 수 있을까? 가 아니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적용해보고 싶은 점>
-앉,켠,쓴 // 임장보고서가 어려울수록 매일 1장 이상 작성을 목표로!
: 앉,켠,쓴. 맞는 말이다. 컴퓨터와 친해질수록 = 일단 컴퓨터 앞에 앉기라도 하면 뭐 하나는 할 수 있다! 그리고 무엇을 하던 '관성'이 진짜 중요한 것 같다. 한 번 열정 갖고 하기 시작하면 계속 하다가도 한 번 쉬면 진짜 절대 다시 하고 싶어지지 않는. 어렵고 힘들어도 손 놓지 않고 매일매일 1장 이상 조금씩이라도 해나갈 수 있길!
-시세분석은 임보쓸때 한달에 한번씩 확인해보자!!! (가능하면 그 달에 쓰는 지역뿐만 아니라 가능하면 지금까지 쓴 임보 지역들 다 한번씩)
-처음 입지 분석하면서 추측한 가장 큰 요소 일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시세에서도 검증되는지 확인
-틀려도 되니까 과감하게 뽑기!!/ 1등 뽑기 하고 결과 작성 꼼꼼히 해놓을 것!!
댓글